강남 개업화분배달 개업식 인사 이동 영전 취임 축하 화환 동양란 서양란 서초 송파 여의도

강남 개업화분배달 개업식 인사 이동 영전 취임 축하 화환 동양란 서양란 서초 송파 여의도

가을도 또 이렇게 금방 지나가고 있습니다. 오늘은 강남 서초 송파 여의도 서울 전지역 배송이 가능한 개업화분배달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또한 사무실 이전, 승진 취임 인사이동에 많이 보내는 각종 동양란 서양란도 함께 보여드릴게요. 영전 취임 승진 개업화분으로 인기좋은 인삼펜다. 화분입니다. 탁상용이지만 생각보다.

야자수와 비슷하게 생겨 유례없는 분위기를 주는 소철입니다. 소철은 비록 성장은 느리지만 생명력이 강한 것이 특징으로, 공기 중의 포름알데히드를 제거하는 능력이 있어서 공기정화에 좋은 플랜테리어 식물입니다. 소철은 건조하게 키운다는 느낌으로 물을 주는 것이 좋아서 자주 물을 주지 않는 것이 좋고, 화분의 속흙이 말랐을 때 물을 주면 됩니다. 또 통풍이 잘 되는 곳을 좋아하고, 적정 온도는 2030도 사이, 겨울철에는 5도 이상으로 온도를 조절해 주시면 됩니다.


개업화분으로 좋은 행운목
개업화분으로 좋은 행운목

개업화분으로 좋은 행운목

행운목은 행운을 가져다주는 식물이라 이름까지 행운목인데요. 이름 덕분에 개업화분으로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꽃말은 행운과 행복입니다. 꽃이 정말 드물게 피지만 꽃이 피게 되면 정말 큰 행운이 온다고 하여 개업식 선물로 대부분이 주문한다고 합니다. 저도 사무실 개업하고 이 행운목을 받았는데요. 꽃을 아직 보지는 못했지만, 8일10일 정도에 한 번씩 물을 주는 것이 적당하기 때문에 식물 관리가 편해 저도 화분선물로는 이 행운목을 많이 합니다.

황사 흡수와 공기정화 또한 스트레스 완화까지 도움을 주려는 식물이라니 정말 쓰임새가 많지요? 사이즈는 150cm 정도인데, 인테리어에도 은은하게 잘 녹아듭니다.

아레카야자
아레카야자

아레카야자

마치 작은 숲을 집에 들여놓은 듯한 시원한 느낌을 주는, 아레카야자입니다. 아레카야자는 유독물질 제거능력과 습도조절 능력이 뛰어나서 NASA에서 선정한 공기정화식물 1위로 뽑혔다고 합니다. 또 실본인이 건조하면 수분을 뿜어 습도조절을 하는 능력도 있다고 합니다. 1.8m크기의 아레카야자는 하루에 무려 1L의 수분을 내뿜는다고 합니다. 또 전자파 차단과 유해물질 방지 능력도 있다고 해서 컴퓨터나 TV 옆에 두고 키워도 좋습니다.

아레카야자는 물을 선호하는 식물이라서 물을 흠뻑, 자주 주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물을 너무 많이 줘서 뿌리가 물에 잠겨 있으면 뿌리가 썩을 수도 있으니 과습만 주의한다면 쉽게 키울 수 있습니다. 또 건조해지면 수시로 공중에 분무를 해주시기 바랍니다서 습도를 유지해 주면 좋습니다. 아레카야자는 실내에서 쉽게 키울 수 있는 식물이지만 해가 잘 들지만 직사광선은 피해서 통풍이 잘 되는 곳에 기르는 것이 좋습니다.

승진 화분
승진 화분

승진 화분

승진이나 높은 직급의 사람, 나이있는 분의 경조사에 대한 선물의 경우 단순한 나무화분이나 다육식물 보다는 난 형태의 화초를 선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난의 경우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존엄한 이미지가 있기때문에 격식있는 자리, 나이있는 분께 선물하기 좋습니다. 가격이 비싸고 관리가 어렵기 때문에 좋은 화분으로 조심스럽게 고를 필요가 있습니다. 적극 추천하는 화분으로는 만천홍, 해송, 철골소심, 금침, 인삼펜다, 핑크서양난, 황금일향 등이 있습니다.

오늘 축하화분과 승진화분으로 많이쓰는 식물종류에 관하여 알려드렸습니다. 꼭 축하나 기념할 일이 아니더라도 신착한 꽃은 받는이로 하여금 행복감을 전달하기 때문에 선물해 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자주 묻는 질문

개업화분으로 좋은 행운목

행운목은 행운을 가져다주는 식물이라 이름까지 행운목인데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아레카야자

마치 작은 숲을 집에 들여놓은 듯한 시원한 느낌을 주는, 아레카야자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승진 화분

승진이나 높은 직급의 사람, 나이있는 분의 경조사에 대한 선물의 경우 단순한 나무화분이나 다육식물 보다는 난 형태의 화초를 선물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