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 검토하는 법인개인사업자 장기렌트카 단점 및 강점 총정리

바로 검토하는 법인개인사업자 장기렌트카 단점 및 강점 총정리

최근 장기렌트에 대한 수요가 늘어남에 그러므로 장기렌트를 하는 사람들도 많아졌습니다. 도로에서 주행합니다. 보시면 하허호 번호판을 보시면 조금은 다. 장기 렌트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사실 저도 장기렌트를 이용해봤습니다. 아무래도 사업자가 있다보니 여러 가지 절세 문제나, 감가상각을 고려했을 때 장기렌트가 더 유리하다는 판단 때문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모든 사람들이 장기 렌터카가 좋은 건 아닙니다. 장기렌트를 하면 유리한 분이 있고 또 반대로 장기렌트를 하면 더 많은 돈을 기록물을 쓰는 분들이 있습니다.

장기 렌트카의 진실과 장단점 후기에 관련해서 이야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매달 돈이 나간다
매달 돈이 나간다

매달 돈이 나간다

매달 장기렌트하면 돈이 나갑니다. 이게 생활비에 압박이 있을 수 있습니다. 준중형 세단 똑같은 경우 현대 아반떼 2000만 원 초중저항 모델 정도 하면 렌트비가 매월 한 40만 원50만 원 정도 나갑니다. 이렇게 3년 타면 36개월 총 합쳐서 14501800만 원 정도 나갑니다. 이 안에는 앞서 말한 세금, 보험료, 정비 다. 포함된 금액인 것입니다. 만약에 그냥 샀다고 하면 감가 맞고 각종 세금 보험료 낸 것 다.

합해보시면 그냥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게 조금 더 저렴할 수 있습니다. 앞서 말한 절세 아닌 이상 이야말로 납부금액은 더 많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물론 아반떼 같은 저렴한 차종 기준이고, 더 비싸다는 차량일수록 감가상각이 심하기 때문 이것은 꼼꼼히 따져보고 계산해봐야겠습니다.

보험 조건이 불리할 수 있어요.
보험 조건이 불리할 수 있어요.

보험 조건이 불리할 수 있어요.

이미 보험경력이 무사고 기간이 오래 쌓여있다고 한다면 보험료는 이미 꽤 낮아져 있을 겁니다. 이런 분들에게는 보험료를 불리하게 적용됩니다. 무사고 기간이 길어 이미 1년에 50만 원 정도 내는 수준으로 떨어진 사람이나, 이제 막 운전을 시작해서 연 보험료를 150만 원 내는 사람이나 보험료는 같게 적용됩니다. 장기 렌터카 보험은 렌트비에 포함되어 있으며 내 명의로 드는게 아니라 장기렌트카 회사명의로 들기 때문 보험체험 가입기간이 길고 무사고 경력이 길어도 보험료 할인이 되지 않습니다.

여기에 더해 보험체험 단절에 유의해야 합니다. 내 명의의 보험가입이 3년 이상 중단되면 기존의 무사고 경력이 초기화됩니다. 그렇기 때문 렌터카를 조금은 3년 합의를 하는 것입니다. 이미 무사고 경력자라면 보험비가 더 비쌀 수 있고 또 경력단절의 위험요소 있습니다.

여유를 두고 여러 업체들에게 견적 요청하기

자신이 희망하는 차량과 옵션, 예산안까지 정해졌다면 그다음으로는 여유를 두고 5군데 정도의 렌트가 회사에 견적을 요청을 하게 됩니다. 윗글에 언급하였던 아마존카가 말 그대로 가성비 견적을 떼주는데요 그것을 기준으로 더 싸면 정말 싼 거고 비싸다는 게 대부분일 것입니다. 견적을 낼 경우 견적서를 카톡이나 문자로 받아 놓으세요. 나중에 비교하기 위해서 아래와 같이 이미지로 받아 놓는 것을 추천합니다.

위의 이미지처럼 다채로운 조건에 금액이 쏟아져 나오기 때문 앞서 언급하였던 것처럼 본인의 국책예산 기준과 차량 옵션에 대한 기준은 확실해야 합니다.

법인장기 렌트카 목적 추천

프로그램을 하기 위한 자동차가 희망하는 대표님들에게 초기비용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자동차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고의 의해 보험료를 인상될것을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보험료 인상 없이 고정값으로 꾸준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업의 목적으로 자동차를 장시점 활용하다보시면 감가상각에 대비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법인의 대표자 신용점수에 따라 장기렌트받을 수 있는 심사기준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전문가와 가벼운 상담으로 본인에게 맞는 장기렌트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

장기 렌트카 진실 결론

장기 렌터카의 진실을 얘기하자면 꼭 영업사원이 얘기하는 것처럼 합리적이지만은 않다는 것입니다. 확실히 장기 렌터카는 유리한 사람들이 있습니다. 세금 아낄 수 있는 개인사업자, 보험료 적지않게 나가는 유사고 운전자 및 초기 운전자, 기대출이 많거나 신용레벨 관리가 소중한 분들, 그리고 지금 당장 차가 필요한데 목돈이 없는 분들은 확실히 유리하고 좋습니다. 그 외 일반 직장인이라고 한다면 편하다는 것은 있지만 비용적으로는 조금 더 나갈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고 장기 렌터카를 이용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내가 바로 확인하고 비교하고 꼼꼼히 따져보시기 바랍니다.

자주 묻는 질문

매달 돈이 나간다

매달 장기렌트하면 돈이 나갑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보험 조건이 불리할 수

이미 보험경력이 무사고 기간이 오래 쌓여있다고 한다면 보험료는 이미 꽤 낮아져 있을 겁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유를 두고 여러 업체들에게 견적

자신이 희망하는 차량과 옵션, 예산안까지 정해졌다면 그다음으로는 여유를 두고 5군데 정도의 렌트가 회사에 견적을 요청을 하게 됩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