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발자국 없이 보는법 정리

인스타 스토리 몰래보기 발자국 없이 보는법 정리

충실한 하루생활 속 지혜 인스타 스토리 흔적 남기지 않고 보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저는 비행기 모드를 이용한 유서 깊은 방법에 관하여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 방법의 원리를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인스타그램 앱을 실행할 경우, 스토리 내용은 로딩된 상황에 있습니다. 그렇기에, 데이터 혹은 와이파이를 off 하고, 비행기 모드로 전환하여도, 해당 스토리 내용을 볼 수 있지요. 그러나 데이터 혹은 와이파이가 차단되었기에, 자신이 해당 스토리를 보았다는 정보는 인스타그램에 전달되지 않는 것입니다.

이런 기초 원리를 바탕으로, 직접 실행해 보겠습니다. 먼저, 인스타그램앱을 실행합니다.


상대방의 신규 스토리가 업로드되면 비행기 모드를 켠다
상대방의 신규 스토리가 업로드되면 비행기 모드를 켠다

상대방의 신규 스토리가 업로드되면 비행기 모드를 켠다

새로운 스토리가 게시되면 상대방 프로필에 핑크색 원형 고리가 붙습니다. 무요건 이 상태에서 비행기 모드를 켭니다. 이때 와이파이가 꺼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비행기 모드 중에 상대방의 스토리를 열람한다발자국은 나지 않는다

비행기 모드가 켜져 있으면 상대방의 스토리를 열람해도 괜찮습니다. 게시자 측의 스토리에는 당신의 발자국이 남지 않습니다.

상철 1982년
상철 1982년

상철 1982년

학력 및 체험 미시간대학교 육상대표팀, 현재 보잉에서 공급체인 분석가 개인사 이혼 체험 전처는 중국계 말레이시아인 특징 유교적 가치관, 게임 모드 창작 활동, 인형 수집

상철은 국민학교 졸업 후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 그곳에서 여러가지 경험을 쌓았습니다. 보기와 달리 상철은 미시간대학교 육상대표팀의 높이뛰기 선수로 활약하며 장학금까지 받을 정도로 실력자였습니다. 현재는 항공기 제조의 세계적인 기업인 보잉에서 공급체인 분석가로 근무하며, 비행기 제조에 필요한 수많은 부품의 공급망을 관리하는 필요한 노동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세계적인 기업 보잉 연봉에 관한 내용은 아래 글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비행기 모드를 활용하는 방법
비행기 모드를 활용하는 방법

비행기 모드를 활용하는 방법

비행기 모드를 활용하는 방법은 스마트폰의 비행기 모드 기능을 활용하여 데이터 흐름을 중지시키고 스토리를 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아이폰에서만 가능해요. 안드로이드에서는 작동하지 않아요. 사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먼저 인스타그램에 접속하여 염탐할 상대방의 프로필을 방문해요. 상대방의 스토리를 보기 전에 무요건 비행기 모드를 실행해주시기 바랍니다야 해요. 비행기 모드가 켜진 상태에서 상대방의 스토리를 열어보시면 데이터 흐름은 중지되었지만, 미리 로딩이 되었기 때문에 이상 없이 볼 수 있어요. 보고 난 후에는 프로필 이미지 주변의 빨간색이 없어진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상대방은 자기가 본 것을 알 수 없어요. 비행기 모드를 활용하는 방법의 장점은 추가적인 앱이나 사이트가 필요없습니다.는 것이고, 단점은 비행기 모드를 켰다.

영철 1983년

학력 및 체험 토목공학과, 환경부 산하 공기업 근무 개인사 아들 2명 특징 태국에서 레스토랑 창업 경험, 패션 센스 좋음

영철은 토목공학과 출신으로 현재는 환경부 산하의 공기업에서 근무합니다. 그의 체험 중 가장 특정 점은 태국에서 레스토랑을 창업한 경험이 있다는 것입니다. 영철은 남자다운 외모와 패션 센스는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았습니다. 현재는 아들 2명과의 관계가 삶에서 가장 필요한 부분이라고 했습니다.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 보기 차단

만일, 위와 같이 타인이 올린 스토리를 보게 된다면, 상대방의 스토리에서는 몇 명이 이 스토리를 읽었는지에 대한 정보가 나오게 되고, 그 정보를 누르게 되면, 어떤 계정에 읽었는지도 나오게 됩니다. 만일, 스스로가 실수로 상대방의 인스타 스토리를 봤다면, 난감해질 수 있는데요, 이럴 때 위와 같이 상대방의 계정을 차단해주시면 됩니다. 차단은 상대방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들어가, 오른쪽 위에 보이시는 세로 점 3개 표시를 누른 후, 차단을 해주시면 됩니다.

차단을 완료한 뒤, 다시 스토리를 올린 계정에서 누가 스토리를 봤는지 확인해본 결과, 아까와는 다르게, 상대방 스토리의 왼쪽 아래에 읽음 표시가 사라진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방법 5 인스타에서 서브계정을 만들어 들키지 않고 보기

엄밀히 말하면, 발자국을 「묻지 않고」스토리를 열람하는 방법은 아니지만, 보통(메인)의 계정과는 별도로 서브 계정을 사용해 열람하는 것도 유일한 방법입니다. 만든 서브계정 발자국 자체는 남아있지만 그 계정이 당신이라고 특정되지 않으면 상대방에게 들키지 않고 스토리를 볼 수 있습니다. 단, 인스타 설정에서 전화번호 링크하기를 켜고 있으면, 서브 때라 하더라도 연락처가 서버상에서 동기화되어 상대방에게 팔로우 후보로 표시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서브계정은 프로필 디스플레이 상단의 계정명 부분을 탭하여 맨 아래의 Instagram 계정을 생성 rarr 새 계정을 생성하여 만듭니다. 이어서 화면에 따라 계정명이나 비밀번호 등을 결정해 주세요. 계정 이름은 상대방에게 잘 드러나지 않는 이름으로 해 두면 좋을 것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상대방의 신규 스토리가 업로드되면 비행기 모드를

새로운 스토리가 게시되면 상대방 프로필에 핑크색 원형 고리가 붙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상철 1982년

학력 및 체험 미시간대학교 육상대표팀, 현재 보잉에서 공급체인 분석가 개인사 이혼 체험 전처는 중국계 말레이시아인 특징 유교적 가치관, 게임 모드 창작 활동, 인형 수집상철은 국민학교 졸업 후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 그곳에서 여러가지 경험을 쌓았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비행기 모드를 활용하는

비행기 모드를 활용하는 방법은 스마트폰의 비행기 모드 기능을 활용하여 데이터 흐름을 중지시키고 스토리를 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