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책중고서점 가격비교 사이트
저는 문학장르의 책이나 절판된 책을 지속적으로 중고 서점에서 구매하곤 하는데요. 그럴 때 알아두면 좋을 인터넷 중고 서점 사이트와 인터넷 중고 서적 가격 비교 사이트에 대하여 소개하려고 했지만. 거리의 중고서점들이 인터넷 사업도 함께 하는 경우가 많아 인터넷 중고 서점 홈페이지는 엄청나게 많답니다. 그리고 모든 장르를 포괄하는 중고서점보단 능숙한 한 분야를 중점으로 하는 중고 서점이 많기 때문에 각 분야의 모든 인터넷 중고 서점 사이트를 소개하기는 어려워요. 그래서 인터넷 중고 서점 사이트를 통합 검색해 가격비교를 해주는 알짜배기 사이트들을 소개하고자 합니다.
대표 중고책홈페이지 알라딘 필자 권장사이트
나의 경우 교보문고, 반디앤루니스, 11번가 도서 등등 각종 여러가지 서점들이 존재함을 알고 있고 모두 이용해보았지만 최종적으로는 맨 처음 이용했던 알라딘으로 돌아왔다. 시간이 흐르다보니 새책을 산다는 호구짓을 왜하나 싶었고, 가능하다면 중고서적과 도서관을 애용하는 쪽으로 선택했다. e북이 등장한 이후 이를 활용하기 위해 노력해보았지만 사실상 e북이 종이책 느낌을 따라오긴 어렵다고 봅니다.
일각에서는 e북과 오디오북을 추천하거나 권장하면서 각종 동기부여나 자기계발 같은 개소리를 하고 있었으나 결과적으론 종이책이 진리다. 만약 훌륭한 지식인이라면 거의 모든 자신만의 공간에 서재가 들어서 있는 경우가 많고 그게 일반적입니다. 알라딘 홈페이지 사용방법에도 검색과 판매자의 정보를 통해 책을 고르는 방법이 가장 좋습니다.
절판된 책은 비싼가격에 팔리기도 합니다.
책을 판매하는 마지막 방법은 절판도서를 인터넷중고책사이트에 비싼가격에 올려두는 겁니다. 단점은, 언제 팔릴지 모른다는 거죠 하지만 팔리기만 하면 꽤 높은 가격에 거래될 가능한데 앞서 이 책이 비싸게 팔리는 책인지 아닌지 확인부터 해야합니다. 아래의 관련사이트에서 먼저 본인의 책이 절판되었는지 여부와 가격이 얼마정도에 형성되어있는지 확인 후 등록하시면 되겠습니다. 알라딘 중고도서검색 알라딘내에서만 도서검색이 가능하지만 깔끔한 인터페이스와 구성이 간편해 많은 분들이 책을 등록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절판된 도서가 상당히 비싼가격에 올라와 있는게 많은데 책을 등록하기전 아래의 사이트와도 가격을 비교 후 등록하는게 좋습니다. 북아일랜드 중고책 가격비교사이트로 59개의 중고책사이트를 통합적으로 검색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