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다크 시즌1 후기 및 평점

드라마 다크 시즌1 후기 및 평점

좋아요, 여러분, 모여주세요잊을 수 없는 넷플릭스 영화를 제작하는 끌리는 세계로의 짜릿한 여정을 시작하려고 합니다. 30년 경력의 노련한 영화 제작자로서 저는 사람들이 알고 사랑하는 이야기에 생명을 불어넣는 즐거움을 누려왔어요. 그러니 팝콘을 들고 바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걸작을 만들려면 탄탄한 기초가 있어야 합니다. 즉, 처음부터 관객을 사로잡는 매력적인 대본으로 시작해야 합니다. 결국 훌륭한 스토리는 성공적인 영화의 근간이 되기 때문입니다.

매력적인 스토리가 완성되면 캐릭터에 생명을 불어넣어 스크린 밖으로 튀어나오게 할 수 있는 배우들로 구성된 드림팀을 구성할 차례입니다. 조명?카메라?액션이제 촬영이 시작되었으니 멋진 촬영 기법으로 시청자를 시각적으로 사로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imgCaption0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넷플릭스의 차세대 에이스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넷플릭스의 차세대 에이스

일반적으로 신비주의를 주된 테마로 밀어붙이는 넷플릭스 작품중에는 결말에 이르러 다소 김빠지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호불호가 굉장히 갈리는 작품들, 예를 들면 OA처럼 초현실적인 주제를 다루는 경우는 결말에 가서도 ”그래서 저게 다야?” 하는 반응이 나오는 경우도 있고, 원작을 기반으로 하는 의 경우도 다소 애매한 결말부와 느린 전개로 인해 지루하다는 사람도 있습니다. 하지만 ”다크”는 자신들만의 색깔을 내비추면서도 인물들간에 촘촘하게 얽힌 인간계를통해(거기에 3개의 시간대니, 무려 세배!) 관객들이 지루할 틈이 없게 해줍니다.

헬게 Helge

1953년 원자력 발전소를 들여오려는 남자의 아들. 아버지가 꽤 지위가 있는 사람인지라 유복한 집안이지만 동급생들에게 괴롭힘을 받을 정도로 소심한데다, 짝사랑하는 여자애마저 사랑을 주지 않습니다. 울리히는 헬게를 모든 일의 근원이라고 생각해서 1953년의 헬게를 죽여버리지만 여기서의 시간여행은 인과관계를 뒤바꿀 수 없는 것인지 실패합니다. 헬게의 귀 한쪽이 뭉개진 것은 이 일 때문. 1986년의 헬게는 노아의 꼬붕으로 다니며 궂은일을 도맡아 하다가도 의문을 갖는데, 2019년 시점에 노년의 헬게와 젊은 헬게가 만났을 때, 노아를 믿지 말라는 나이 든 자신의 충고를 부정하며 노아의 꼬붕역할을 계속합니다.

반면, 진실로부터 도망치는 젊은 자신을 바라보며 나이 든 헬게는 지금부터라도 자신이 나서야겠다고 다짐합니다.

샤를로테 피터 Charlotte Peter

샤를로테는 경찰이며 울리히의 동료입니다.

인물 요약

10화까지 정주행 한 후에도 몇몇 인물들의 극중 시작 행적이 헷갈려서초반에는 얼굴을 다. 외우지 못해서 다른 사람들의 리뷰를 읽으며 아래에 다시 정리해 보았습니다. 아마 필자 같은 사람들이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꽤 치명적인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아직 다크를 감상하지 않은 분들은 주의하시길. 아래 버튼을 누르시면 되지만 스포일러가 되는 부분은 회색 폰트로 썼으며, 부부사이는 표시로 묶었다.

클라우디아 Claudia

에곤 남편과 아내의 딸. 아직까지 고위직에 여성의 진출이 쉽지 않던 1986년, 원자력 발전소 최고 경영자까지 올라갔다. 원자력 발전소가 세 개의 시간대를 엮는 핵심역할을 하는 만큼 괴상한 점을 찾아내고 전임 경영자에게 진실을 요구합니다. 노인이 된 후에는 여러 시간대를 돌아다니며 노아에 대항하는데, 1953년 시간의 균열을 여는 장치의 설계도를 탠하우스에게 넘긴것도 클라우디아였다. 설계도가 어디에서 난 것인지는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레기나 알렉산더 Regina Aleksander레기나는 클라우디아의 딸. 현재는 호텔을 경영하고 있습니다. 알렉산더는 1986년 이미 시간여행 중이었고, 당시 여러개의 여권을 소지한 것으로 보아 이미 신분을 여러번 바꿔온 것으로 보입니다.

줄거리의 반전 정주행 할 만한 넷플릭스 영화 속 재미있는 스토리 살펴보기

영화 애호가 여러분, 저희는 정주행 할 만한 넷플릭스 영화의 뒤틀린 세계로 뛰어들기 위해 안전벨트를 매고 있습니다!미스터리, 충격, 입이 떡 벌어지는 줄거리의 반전을 풀면서 스크린에 집중할 준비를 하시기 바랍니다.이 영화들은 롤러코스터와 같아서 구석구석 예상치 못한 반전으로 가득한 스릴 넘치는 여행으로 우리를 데려다줍니다! 먼저, 실종된 아이를 찾기 위해 두 명의 사립 탐정을 따라가는 빠른 스토리라인이 돋보이는 영화 사라진 아기에 대하여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모든 것을 알아냈다고 생각할 때쯤, 이 영화는 모든 것에 의문을 품게 제작하는 커브볼을 던져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넷플릭스의 차세대

일반적으로 신비주의를 주된 테마로 밀어붙이는 넷플릭스 작품중에는 결말에 이르러 다소 김빠지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헬게 Helge

1953년 원자력 발전소를 들여오려는 남자의 아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인물 요약

10화까지 정주행 한 후에도 몇몇 인물들의 극중 시작 행적이 헷갈려서초반에는 얼굴을 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