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코스테 미국 공홈 직구 방법 최신편

라코스테 미국 공홈 직구 방법 최신편

PH944E42 SIZE 004 오랜만에 포스팅하네요 오늘은 얼마 전에 생일선물로 받은 카라티 보여드리려구해요 최근 라코스테 맛들려서 옷만 사면 라코스테.덕분에 지갑은. 하지만 오늘 라코스테는 어머니가 사주셨어요 감사합니다. . 저희 어머니센스있게 선물포장 해주세요 하셨나봐요 예쁜 박스에 리본으로 잘 포장되었네요 훗훗 바로 리본따위 풀어버리고 열어봅니다.


라코스테 미국 공홈 직구 방법
라코스테 미국 공홈 직구 방법


라코스테 미국 공홈 직구 방법

이제 진지하게 물건을 직구하는 방법에 관해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라코스테의 대표적인 폴로 티셔츠인 L12.12는 해마다 동일한 아이템이 나오기 때문에 할인이 많이 들어갔을 때 산다는 방법이 가장 베스트입니다. 구입하고 싶은 아이템을 클릭해서 눌러봅니다. 사이즈는 라코스테 매장 혹은 아울렛에서 입어본 사이즈와 동일하게 클릭하시면 되는데, 보통 미국 사이즈의 경우 XXL 같은 사이트가 굉장히 큰 편이지만 프랑스 브랜드라 그런지 크게 차이가 나는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사이즈까지 선택 완료 했다면 장바구니에 담아서 최종 결제 금액을 확인해 봅니다. 현재 추가 세일이 들어가다. 보니 65.49로 금액이 변동되었습니다.

라코스테 카드지갑 실물 후기
라코스테 카드지갑 실물 후기

라코스테 카드지갑 실물 후기

실 사용한지 아직 3개월이 지나지 않아서 내구성에 대해서는 말씀드리기 어려우나, 카드가 삽입되는 부위가 처음부터 타이트해서 카드가 쉽게 흘러내리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조금 디테일한 정보를 전달하자면 한 번도 카드를 꼽지 않은 칸과 비교하면 루즈해진 것은 사실입니다. 설령 흘러 내린다고 해도 전자레인지와 수건을 통해 금방 수축시킬 수 있기에 크게 문제 될 부분은 아닙니다. 가장 자주 사용하는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를 넣어 봤습니다.

검은색 라코스테 카드지갑과 잘 조화로운 것 같습니다. 5만 원 미만으로 남자 카드지갑을 찾는다면 선택의 폭이 아주 좁습니다. 브랜드가 전혀 없는 제품도 3만 원 4만 원 정도 하기 때문에 4만 원대 라코스테 지갑은 너무 이성적인 소비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