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알바 후기 꿀팁 (장지역, 김포)

마켓컬리 알바 후기+꿀팁 (장지역, 김포)

마켓컬리 시키면 보이는 이 포장들을 다. 사람이 일일히 하는 거였습니다. 물류 알바해 본 누군가가 그러던데요. 새벽배송은 알바생들의 영혼이 갈린 배송이었던거였다구 일해보니 대공감이었습다. 피킹, 다스, 패킹 이렇게 있던데 피킹은 사람들이 주문한 물건을 가져다가 구성해주는 일인것 같고 다스는 잘 모르겠습니다. . 저는 패킹이었는데 패킹은 말 그대로 포장하는 일입니다. 전 첫날은 저 쭈그러진 완충 포장지를 만드는 일을 했습니다. 기계에 종이를 넣어주면 쭈그러트려주는데 그걸 받아서 차곡차곡 쌓아 놓는 일이었습니다.

초반엔 겁나 쉽네 했는데 은근 사람들이 많이 가져가 쓰기 때문에 쉴새없이 제작해서 보충해주시기 바랍니다야 합니다. 그리곤 포장일에 투입되었습니다. 단 1일이라도 알바를 해본 인원은 기존이라고 하면서 혼자하도록 빈자리에 배치시킵니다.


장지물류센터 가는 길
장지물류센터 가는 길

장지물류센터 가는 길

8호선 장지역으로 가시는 게 가장 빠른 방법인데요, 역에서 물류센터까지 좀 걸어야 되고 물류센터 내부도 크기 때문에 일찍 가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장지역 3번 출구에서 나오셔서 직진 후 길을 건너면 장지역 물류센터가 나와요. AD동까지 있는데, 팀마다. 직무를 수행하는 동이 달라요. 첫 출근 시에는 주의사항 듣고, 출근 계약서 작성까지 시간이 조금 필요하니 이 시간까지 계산하셔서 출근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평택 마켓컬리 알바 후기
평택 마켓컬리 알바 후기

평택 마켓컬리 알바 후기

처음 도착했을때 길도 복잡하고 태어나서 알바란건 처음해보고 겁부터 나더라. 그래도 가장먼저 온김에 열심히 해봐야지 하면서 잘 찾아가서 다스로 배정받음. 신규분들 있냐고 손들으라길래 손들었더니 그 많은 사람들 중에 나 포함 5명밖에 없더라. 신규들은 다. 총괄하라하고 현장 도착해서 설명해주는데 뭐라는지도 모르겠고 주변이 시끄러우니까 들리지도 않고. 그러다가 다.

알바몬 김포 마켓컬리 알바 지원 링크

참조하여 일용직 개념이기 때문에 매일매일 지원을 해야 합니다. 이렇게 들으면 귀찮다고 생각해볼 수 있었는데 최초 지원신분증, 계좌번호 등 제출 이후부터는 이름, 나이, 근무조 등만 보내는 것으로 간단하게 지원이 됩니다. 2. 김포 마켓컬리 알바 셔틀버스 및 출퇴근 제가 지원한 김포 마켓 컬리는 무료 셔틀버스가 지원됩니다. 출근 셔틀버스는 조출조기출근 pm2 타임에는 없고 풀타임pm340에만 운영을 합니다.

새벽에 끝나는 업무이니 만큼 퇴근 셔틀버스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담당업무 소개

지원 할때 보시면 다스, 피킹, 포장, 분류, 스캔, 버튼, 총괄, 엔드 이렇게 있습니다. 이게 뭘 하는지 첨엔 몰랐는데 한번 가보니깐 다. 알게 됩니다. 구체적으로 설명해드리자면. 다스는 스캔, 버튼, 총괄, 엔드 이 4개를 다스라고 부릅니다. 다스안에 이 4가지로 나뉘는 거고요. 스캔은 스캐너로 스캔 하는 업무인데 이건 마켓컬리 맨날 가는 고인물들이 하는거라 저희 같이 처음 가는 인원은 절대 할 수 없는 개꿀작업이니 패스 하고요. 버튼은 스캐너가 스캔 찍은 물건을 버튼에 불이 들어온 바구니에 넣는 업무를 해서 버튼이라고 부릅니다.

마켓컬리 물건들은 거의 가벼워서 난이도는 쉽습니다. 하지만 상품이 너무 많아서 계속 왔다. 갖다. 하는 작업입니다. 음료수 작은거 23개씩 계속 왔다. 갔다. 나르러 갑니다.

저는 피킹 쪽에서 일을 했습니다. 가면 종이 2장 정도를 주고 재고 수량 파악하는 일을 했습니다. 그냥 제품들 몇 개 있는지 파악하는 거예요 너무 단순하고 쉬운 업무입니다. 실온에서는 그냥 일을 하면 됩니다. 하지만 냉장 쪽 온도는 영상 4도라서 춥습니다. 추워서 안에 오래 있을 순 없고 일을 하다가 밖에 나가서 몸체를 녹여줘야 합니다. 처음엔 할만한데 나중엔 정말 머리가 시려요 이쪽은 일도 빡빡하게 안 시키니까 15분에서 20분 정도 하다가 밖에서 몸 녹이고 다시 들어가서 일하고 하세요 아니면 정말 두상 띵합니다.

귀도 얼얼해요 보통 박스들 밖에 개수가 나와있어서 편한데 일을 합니다. 보시면 박스를 뜯어서 안에 물건을 가져간 박스들이 보입니다. 이런 것들은 안에 몇 개가 들어있는지 모르기 때문에 하나하나 다. 세줘야 해요 그리고 출력된 상품들이 있다면 바구니 하나 챙겨서 보고 담으시면 됩니다. 일은 정말 할만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장지물류센터 가는 길

8호선 장지역으로 가시는 게 가장 빠른 방법인데요, 역에서 물류센터까지 좀 걸어야 되고 물류센터 내부도 크기 때문에 일찍 가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평택 마켓컬리 알바 후기

처음 도착했을때 길도 복잡하고 태어나서 알바란건 처음해보고 겁부터 나더라.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알바몬 김포 마켓컬리 알바 지원

참조하여 일용직 개념이기 때문에 매일매일 지원을 해야 합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