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화점 관련주 주가전망 광주신세계, 현대백화점, 신세계, 롯데쇼핑, 대구백화점

백화점 관련주 주가예측 광주신세계, 현대백화점, 신세계, 롯데쇼핑, 대구백화점

올 들어 근무일 최다. 청약 밀려오는 한 주전국 1만4,500여 가구 경기 파주운정신도시, 충남 천안아산 알짜 단지 눈길 11월 2주 분양시장은 올 들어 주간 청약으로는 최다. 물량이 쏟아집니다. 지역 가운데 충남6,500여 가구과 경기4,000여 가구에 많은 물량이 분포하고 있습니다. 충남을 포함한 지방은 모두 비규제지역에 해당되는 만큼 청약자격, 전매 등 각종 규제를 벗어나 있어 실수요자들은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주택시장의 분양위기가 가라 앉은 상황이라 주택구입이나 청약 모두 망설이는 경우가 많은데요. 특히 분양은 원자재값 등의 상승으로 분양가 인하가 당분간 어렵기 때문에 23년 뒤 입주 목적이 있는 수요자들은 시장에 공급되는 신규 분양물량을 그냥 지나치는 것은 좋지 않습니다.


imgCaption0
악마의 미소

악마의 미소

삼풍백화점 붕괴사건을 보면서 충격적이었지만 다른 것보다도 삼풍백화점 악마의 미소로 기억하는 사진이 사이트 언급이 많이 되어 있습니다. 해당 사진은 정신 없이 사건을 수습하는 상황 속에 백화점 물건을 도둑질 하는 사람들이 데법 많아 충격을 주었었는데, 위에 여인은 수많은 사람들의 시신을 수습하는 현장 속에서 웃으며 물건을 줍는 모습이 사진에 찍힌 것이었습니다. 이 사진으로 인해 삼풍백화점 악마의 미소라는 제목으로 많은 커뮤니티에 언급 되곤 하였습니다.

삼풍백화점의 비밀 비극의 시작

비극의 시작. 그 시작은 이준 회장의 건설 일을 시작하면서 이루어 집니다. 이준은 1987년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됩니다. 1989년 개점을 한 삼풍백화점. 원래 삼풍백화점의 부지 용도는 아파트 였지만 중앙정보부 출신의 이준회장은 인맥과 정보를 동운해 불법적으로 용도를 쉽게 변경하여 진지하게 삼풍백화점 건설 공사가 시작됩니다. 과연 어떠한 방안으로 지어졌길래 삼풍백화점은 10초란 그 짧은 시간에 무너지게 됐을까요? . 건설을 시작 하고 나서도 설계도를 수시로 변경하여 건물을 지탱해주는 기둥의 굵기도 80cm에서 60cm로 변경, 기둥 속 철근의 개수도 16개에서 8개로 변화시키고 하중을 인내력 있는 지판마저도 크기를 줄이거나 또한 아예 설치를 하지 않은 곳도 있었다고 합니다.

변경 이유는 그저 돈이 많이 든다는 이유로 말입니다.

그날의 사건에 대하여.

건물 파괴 사건은 옛날의 일만은 아닙니다. 요 그래에도 광주에서 5층건물 해체 공사 중 붕괴해 버린 사건도 있습니다. 그리고 광주시 서구 화정동 현대 아이파크 신축 공사 현장에서 아파트 일부 외벽이 무너져 버린 사고도 있었습니다. 건물 붕괴. 수많은 사상자를 낼 수 있는 심각한 문제 입니다. 부실공사 요즘도 돈 때문에 그런 일들이 지금도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수백명의 사망자를 낸 삼풍백화점도 돈 때문에 저렇게 까지 된 케이스 였죠. 그깟 돈이 뭐라고 수백명의 목숨을 앗아가면서 까지 벌려고 했던 걸까? 자기들의 그 현장에 있어도 저렇게 할수 있었을까? 수많은 물음표들이 두상 속에 떠올려 집니다.

그렇게 많은 목숨을 앗아간 사람들의 형은 너무나 약했습니다. 유전무죄 무전유죄라는 말을 예나 지금이나 다를께 없는 말 갔읍니다. 그리고 저 위에 악마의 미소라고 강력한 사진을 보고 저도 참 많이 놀랐습니다. 수많은 사사장들의 다.

자주 묻는 질문

악마의 미소

삼풍백화점 붕괴사건을 보면서 충격적이었지만 다른 것보다도 삼풍백화점 악마의 미소로 기억하는 사진이 사이트 언급이 많이 되어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삼풍백화점의 비밀 비극의

비극의 시작.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날의 사건에 대하여.

건물 파괴 사건은 옛날의 일만은 아닙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