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람스를 좋아하세요 후속 (sbs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 이지아 유진 김소연 출연
스물아홉 경계에 선 클래식 음악 학도들의 아슬아슬 흔들리는 꿈과 사랑, 우정을 그린 뮤지컬 드라마 입니다. SBS에서 2020년 8월 31일 첫방송 예정이며, 월요일, 화요일 밤 9시 40분 부터 11시까지 총 80분동안 방송예정입니다. 살다보시면 마음속에 하나 둘 씩 방이 생겨난다. 방 하나에 추억과 방 하나에 사랑과 방 하나에 미련과 방 하나에 눈물이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줄거리
최고의 조망과 뛰어난 프라이버시 보호로 많은 자산가에게 꾸준한 애정을 받는 펜트하우스 아파트 로열층의 판도를 뒤흔든 그곳엔 과연 누가 살고 있을까? 그들은 무엇으로 돈을 모았고, 그들의 욕망의 끝은 어디까지일까? 끝없이 높은 곳으로. 더 높은 곳으로. 오르고 싶었던 이유는 무엇이고, 그들이 꿈꾸던 맨 정상 층에는 무엇이 기다리고 있을까? 정상 층까지 오른 그들은 과연 지금 행복할까? 저마다의 은밀한 비밀이 숨어있지는 않을까요? 여기 자식을 위해서라면 온갖 궂은일을 마다하지 않고 정상을 향해 달리는 세 여자가 있습니다.
펜트하우스 등장인물과 인물관계도
심수련44세 이지아 주단태의 아내. 주석훈과 주석경 쌍둥이의 엄마. 헤라팰리스 입주자 모두 인정하는, 명실상부한 헤라클럽의 퀸 재벌가에서 태어나 가족들의 아낌없는 애정을 받으며 곱게 자랐다. 보기 좋은 외모만큼이나 성품이 온화하고 사랑에 있어선 저돌적으로 변하는 매력적인 여자다. 그런 그녀에게 완벽과 최고만을 추구출하는 주단태와의 결혼생활은 숨 막힐 것 같은 답답함의 연속이었다. 그를 마음속으로 사랑하지 않았지만 두 아이를 위해 아내와 엄마의 역할을 다하고자 애썼다.
본인의 기쁨을 포기한 채 펜트하우스에서 따분한 삶을 살아 온지 꽤 오래됐습니다. 천서진43세 김소연 하윤철의 부인. 하은별의 엄마. 타고난 금수저. 청아재단 실세. 유명 소프라노. 헤라클럽의 여왕벌. 자신이 세상의 중심이어야 하는 여자. 희망하는 것은 어떻게든 손에 넣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