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주차장 영업시간 브랜드명 매장정보 명품관 세일 휴무일 맛집

신세계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 주차장 영업시간 브랜드명 매장정보 명품관 세일 휴무일 맛집

서울 강남에 위치한 롯데백화점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층별로 입점된 매장과 주차 상세 내용, 영업시간 등 각양각색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슈콤마보니x뚜르띠에르
슈콤마보니x뚜르띠에르

슈콤마보니x뚜르띠에르

성수 디저트 핫플 뚜르띠에르의 디저트 판매 협력 형태의 콜라보레이션 전개과정 팝업과 함께 자사몰 가입 유도 프로모션 전개과정 중

슈콤마보니는 MZ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럭키슈에뜨라는 패션브랜드를 보유한 코오롱FnC의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이며 유니크한 디자인과 스타마케팅으로 영타깃에게 지속해서 인기를 얻고 있는 상표 중 하나입니다. 특히 한국 1세대 디자이너 슈즈 상표 중 하나인 슈콤마보니가 과거 신발 공장 지역이었던 성수 지역의 디저트 핫플인 뚜르띠에르와 협업하는 것은 여러 의미가 있을 것으로 생각했습니다.

또, 슈콤마보니는 기존에 여러가지 패션브랜드와의 협업을 다수 선보인 적이 있었고 독창적인 시도를 많이 보여줬던 브랜드였기 때문에 방문하기 전까지 기대가 컸었다. 슈콤마보니 매장은 팝업스토어를 하고 있다는 걸 요란스럽게 전파하고 있지는 않았습니다.

멀버리 X 텅플래닛
멀버리 X 텅플래닛

멀버리 X 텅플래닛

멀버리만을 위한 지갑 모양의 특별 디저트 메뉴 제작 판매 및 멀 버리 전시 체험 QR 코드와 안내 책자 등을 통해 공간과 디저트 외에 여러가지 방식으로 분명한 정보 전달에 집중

가죽 소재의 고급스러움과 높은 퀄리티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영국에서 온 명품 상표 멀버리는 우리나라에 2000년대 이후 베이스워터백과 알렉사백으로 인기를 끈 바 있습니다. 이미 널리 알려진 브랜드인 멀버리가 이색적인 디저트와 감성적인 인테리어로 성수의 새로운 핫플인 텅플래닛과 어떤 협업을 진행했을지 궁금해 마지막으로 텅플래닛을 추가로 방문했고 결과적으로는 좋은 선택이었다.

멀버리 고유의 컬러풀한 색상을 잘 담은 디저트와 신제품인 소프티백의 질감을 상상할 수 있는 디저트의 만남은 굉장히 신선했으니까 말입니다.

젠틀몬스터 X 누데이크 하우스 도산

상표 아이덴티티를 담은 디저트 상표 운영 중인 젠틀몬스터 디저트를 통해 오감을 이용한 상표 체험 기회 제공 공간 돋보여

파격적인 전시들과 여러가지 활동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는 선글라스 상표 젠틀몬스터의 도산점은 지하 1층 디저트 샵 누데이크, 1층 포토존, 23층 젠틀몬스터 스토어, 4층 탬버린즈 스토어로 구성되어 있었고, 저희가 젠틀몬스터 및 누데이크 하우스 도산을 방문했을 때는 한참 젠틀가든 팝업스토어 진행되던 중이었다.

동화 속 환상의 세계처럼 연출해 놓은 젠틀도산을 지나 지하 1층 누데이크 매장에 첫 발을 딛는 순간 나오는 음악부터 기존의 디저트 매장과는 전혀 다른 분위기였다.

Pink Emerald Cut Hoops egna jewerly

새롭게 선보이는 에메랄드컷 시리즈, 클래식한 에메랄드컷의 egna Eternity Emerald Cut Hoops는 세련된 세공의 디자인, 강렬하고 생기있는 색채로 포인트 주얼리로 착용하기 좋은 이어링 입니다. Vermeil(베르메이)는 스털링 실버에 높은 함량의 골드를 수차례 덧입힌 주얼리로, 일반 도금 제품보다. hypoallergenic이며 tarnish를 최소화하여 주얼리의 최초 가치를 오래 보존할수 있습니다.

egna studio는 18k 골드 베르메이 도금으로 높은 퀄리티를 추구합니다.

셋째. 만남, 외출을 통해 환기시키는 자기 표현의 수단 패션

우리는 이곳에서 또 다른 생각을 떠올리게 되었습니다. 그저 적절한 가격에 경험할 수 있는 맛을 제공할 수만 있으면 굳이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일 필요가 있을까? 배민배달의민족과 협업해서 배달시키면 더 빠르고 쉽게 브랜드와 접근할 수 있는 게 아닐까? 하지만 그것은 패션을 얘기하는 브랜드라면 그렇게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패션은 가장 일차원적이자 고차원적인 자기 자신을 표현하는 수단입니다. 거리두기가 해제되었지만 여전히 마스크를 쓰는 현재, 옷과 신발, 그리고 지갑 외에는 개인의 아이덴티티를 확실히 전할 수 있는 것은 없습니다.아, 헤어스타일 정도?. 자기 표현이 확실한, 그리고 그 이전의 어떤 세대보다. 인증샷을 선호하는 MZ세대라면 오프라인 팝업스토어에 가기 위해서는, 스스럼없이 아웃핏에 신경이 쓰게 될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슈콤마보니x뚜르띠에르

성수 디저트 핫플 뚜르띠에르의 디저트 판매 협력 형태의 콜라보레이션 전개과정 팝업과 함께 자사몰 가입 유도 프로모션 전개과정 중슈콤마보니는 MZ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럭키슈에뜨라는 패션브랜드를 보유한 코오롱FnC의 컨템포러리 슈즈 브랜드이며 유니크한 디자인과 스타마케팅으로 영타깃에게 지속해서 인기를 얻고 있는 상표 중 하나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멀버리 X 텅플래닛

멀버리만을 위한 지갑 모양의 특별 디저트 메뉴 제작 판매 및 멀 버리 전시 체험 QR 코드와 안내 책자 등을 통해 공간과 디저트 외에 여러가지 방식으로 분명한 정보 전달에 집중가죽 소재의 고급스러움과 높은 퀄리티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영국에서 온 명품 상표 멀버리는 우리나라에 2000년대 이후 베이스워터백과 알렉사백으로 인기를 끈 바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젠틀몬스터 X 누데이크 하우스

상표 아이덴티티를 담은 디저트 상표 운영 중인 젠틀몬스터 디저트를 통해 오감을 이용한 상표 체험 기회 제공 공간 돋보여파격적인 전시들과 여러가지 활동으로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는 선글라스 상표 젠틀몬스터의 도산점은 지하 1층 디저트 샵 누데이크, 1층 포토존, 23층 젠틀몬스터 스토어, 4층 탬버린즈 스토어로 구성되어 있었고, 저희가 젠틀몬스터 및 누데이크 하우스 도산을 방문했을 때는 한참 젠틀가든 팝업스토어 진행되던 중이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