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트사이드 오트밀크로 제작하는 냉침 비건 오트 밀크티

오트사이드 오트밀크로 제작하는 냉침 비건 오트 밀크티

1. 유리병에 아래의 재료를 넣고 잘 섞어줍니다. 1 햇반 800g 2 물 1.2L 3 엿기름 300g 4 설탕 2숟가락 5 인스턴트 이스트 12g 2. 뚜껑을 살짝 오픈하고 20 30도 사이의 실온에서 오늘 숙성시킨다. 3. 오늘 뒤 한 번 저어주고 뚜껑을 모두 닫고 오늘 더 숙성시킨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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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저한 어둠에서의 취침


철저한 어둠에서의 취침

빛 공해란 상업시설 조명과 옥외 조명의 강한 빛이 수면을 방해하거나, 보행자의 눈부심을 일으키는 등 생활에 불편을 주는 현상을 말합니다. 근데 그냥 빛이 보이는 건데 저희한테 무슨 영향을 끼치는 걸까요?

인간은 들어오는 빛을 통해 낮과 밤을 구별합니다. 해나 빛이 보이면 자동으로 저희 신체는 활성화가 되고, 어두워지면, 수면호르몬(멜라토닌)이 분비되어 잠이 오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단점은 밤에 밝은 빛을 보거나, 빛을 느끼게 되면, 충분히 쉬고, 잠을 자야할 타이밍에 몸이 활성화된다는 것이죠. 그러면, 그다음날에 몸이 활동적이게 움직여야할 시간에 어젯밤의 몸 활성화로 인해 저희 신체는 피로하여 활동적이게 움직일 수 없게 됩니다.

영양제 섭취

저는 신기하게 이 방법이 잘 먹혔습니다. 그래서 지인들에게도 추천하고 있는데요, 궁금해서 여러 논문과 전문가분들께 물어봤는데, 사실 이 점은 취침을 특정해서 개선시키고, 깊은 잠을 자는 것보다. 저희 건강을 전체적으로 증진시켜서 잠을 더 깊게 자게 되는 방법이랍니다. 오메가필수 지방산와, 비타민 C와 D, 철분제와 같은 영양제를 먹어서 건강을 한번 챙겨서 잠도 깊게 자고, 낮에도 몸이 활동적이게 활동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면 좋을 듯 합니다.

필자는 사실 멜라토닌, 락티움과 같은 수면 유도 영양제는 도움이 되지 않았고요, 오메가, 비타민 D, 철분제를 강하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a. 오메가 제대로 말해서 오메가3,4는 필수 지방산으로 저희 몸에서 합성하지 못하기 때문에 따로 섭취를 해주셔야 건강한 신체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