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순희, 전희미 주연의 전경기 소개, 등장인물 및 출연진, 중국내 반응 및 프리뷰

증순희, 전희미 주연의 전경기 소개, 등장인물 및 출연진, 중국내 반응 및 프리뷰

네이버페이 이용하시면서 티빙을 함께 보시는 분들 많으실 텐데요 넷플릭스, 웨이브, 쿠팡플레이 중에서 제 개인적으로 볼 때 재밌는 중드가 가장 많이 모여있는 곳이 티빙인 거 같습니다. 티빙에서 제가 재밌게 본 중드 4편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총 45회 차 분량의 고장극인 금심사옥은 종한량과 담송운이 주인공을 맡은 드라마입니다. 서녀로 태어난 나십일랑이 영평후 서령의의 정실부인이 되고 벌어지는 일들을 다룬 드라마입니다. 종한량 연기자는 중화권에서 무척 저명한 배우로 우리나라에도 많이 알려져 있는 배우입니다.

로맨스에 강한 종한량의 매력이 잘 살아난 드라마이며 담송운도 이 드라마에서 지혜롭고 당찬 역할을 무척 잘 소화해 냅니다. 어쩔 수 없이 맺어진 두 사람이 서로 진심으로 사랑하게 되는 과정을 잘 그리고 있고, 처첩 간의 암투 같은 것들이 극의 스토리를 또한 이끌어갑니다.


imgCaption0
TOP24

TOP24

2위 근동, 왕려곤 8.4억회 은 근대 첩보극으로, 4월 방영 드라마들 중 을 제외된 가장 높은 시청률을 기록한 작품입니다. 근동 주연의 드라마는 시청률이 거의 모든 나쁘지 않게 나오죠. 그러나 많은 네티즌들은 근동, 왕려곤이라는 실력파 배우들의 출연 고퀄 카메라 등이 있으나 대본이 너무 별로라고 비판하고 있는데요. 너무 많은 구멍이 존재해 스토리가 진실하지 않게 느껴진다고 말이죠. 그러면서 결국 또우반 평점이 5.0점에 그쳤습니다.

군통의 스파이 육풍은 76호에 잠복해 적과 스릴넘치는 대결을 펼치게 되구요, 여러 음모도 해결합니다.

TOP58

5위 오뢰, 주우동 5.8억회 는 오뢰가 으로 큰 인기를 얻은 후 방영된 첫 작품입니다시청자들의 기대감이 크기도 했구요. 방영 후 큰 화제를 끌면서, 텐센트에서 2022년 화제성 신기록을 세우기도 했습니다. 비록 4월의 시청률과 화제성이 선협극 에 추월당하긴 했으나 평가는 높았구요. 또우반 평점도 8.2점이란 높은 점수를 기록했고, 정주행한 시청자들의 평가 거의 모든 호평 일색이었죠. 달달극이긴 했으나 내용이 논리적이었으며, 오뢰와 주우동 또한 캐릭터를 사실적으로 연기해냈습니다.

주연들의 러브라인 역시 저절로 흘러갔구요, 말도 안되는 끼워 맞추기식 달달함은 없었죠. 또한 오뢰와 주우동의 키스신들이 정말 리얼했다고 하는데요, 연하남이 연상의 누나를 유혹하는 장면이 찐이었다고 합니다.

TOP63

6위 담송운, 정백연 4.3억회 는 등의 원작작가 묵보비보의 소설을 각색했습니다. 투자 디렉터 귀효는 첫사랑이었던 로염신을 10년만에 만나게 되고, 두 사람의 사랑이 다시 이어지는 스토리로 구성되어 있죠. 사실 묵보비보의 원작이란 사실 시청률의 여왕 담송운의 출연으로 기대치가 꽤나 높았던 작품인데요. 하지만 방영 후 평가나 시청률이 그저 그랬다고 합니다. 사실 화제성은 좋았는데요, 첫방 당시 아이치이에서도 인기가 높았습니다.

하지만 또우반은 6.0점에 그쳤구요, 시청률 성적도 별로 좋지 못했다고 하죠. 가장 큰 이유로 네티즌들은 담송운과 정백연의 케미감이 좋지 못했음을 들고 있습니다. 사랑 드라마에선 케미감이 정말 중요한데 말이죠. 사실 개발 퀄리티는 뛰어났는데요, 전반부의 설경이 정말 아름다웠고, 스토리 역시 저절로 흘러갔습니다.

주생여고202 일생일세202

주생여고와 일생일세를 한 번에 다. 볼 수 있는 곳이 현재로선 잘 없습니다.면 티빙에서는 이 두 드라마를 함께 볼 수 있어서 좋습니다. 주생여고는 과거의 이야기를 일생일세는 현세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연결된 드라마입니다. 따로 봐도 무방하지만 주생여고를 먼저 본 다음 일생일세를 보시면 더욱더 감동이지요. 주생여고가 새드엔딩으로 마무리하는 드라마라 아쉬움이 큰 분들은 해피엔딩으로 마무리하는 일생일세로 위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생여고와 일생일세의 주인공 이름은 똑같이 주생진과 시의로 나옵니다. 임가륜과 백록이 주인공입니다. 일생일세에서는 달달한 장면들도 많이 나와서인지 주생여고보다. 일생일세를 더 대부분이 보시는 것 같은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 저는 둘 다. 좋았지만 주생여고가 여운이 더 길게 남았습니다. 임가륜과 백록은 중국에서 현재 무척 핫한 배우들이기도 하고 제 개인적으로 무척 좋아하는 배우들이라 추천드리고 싶은 드라마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TOP24

2위 근동, 왕려곤 8.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OP58

5위 오뢰, 주우동 5.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OP63

6위 담송운, 정백연 4.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