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만 좌석지정이 없는거 아시나요

진에어만 좌석지정이 없는거 아시나요

일상다반사 김포에서 제주도를 가는 일정인데요. 대한항공 앱대한항공 My를 설치하셔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구글 플레이 링크는 그야말로 앱에서 로그인을 해서 나의 예약 번호를 입력하면 아래처럼 예약이 추가되어 있는데요. 그리고 예약을 상세를 클릭하시면 사전좌석배정을 신청할 수 있는데요. 원하시는 좌석을 선택하시고 신청완료를 클릭하시면 되는데요. 벌써 많은 분들이 다. 예약을 하셨더라구요. 남아있는 좌석이 몇개 없더군요. 저만 몰랐나 봅니다.


보너스 항공 좌석지정하는 법
보너스 항공 좌석지정하는 법

보너스 항공 좌석지정하는 법

보너스 항공권 구매 후 부가서비스 항목으로 이동합니다. 사전좌석 배정칸을 눌러 좌석 배정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보너스 항공권 구매 과거에는 좌석을 볼 수 없고, 구매 이후 부가서비스 항목에서 지정할 수 있습니다. 출발 10일 전의 항공 좌석입니다. 앞 쪽 좌석은 선택불가하고 뒷 쪽 좌석만 남은 상태였습니다. 가장먼저 뒷 쪽 좌석에서 제일 가까운 좌석을 지정했습니다.

입국신고서 작성 방법
입국신고서 작성 방법

입국신고서 작성 방법

호주는 전자비자가 도입되어 있지만 아직 종이로 된 입국신고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외국 항공기를 타지 않는 이상 기내에 한글로 된 입국신고서가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합니다.면 요청하도록 하자.

검정색 혹은 푸른색 볼펜을 미리 준비합니다. 영문 대문자로 작성합니다. 호주 내 체류 주소와 연락처는 구글맵을 통해 미리 캡처하거나 메모장에 적어둔다. 유아, 아동 등 1인 1 카드를 작성해야 합니다.

입국카드 한 장으로 입국, 검역, 세관 신고를 모두 포함합니다.

B7879 좌석 정보
B7879 좌석 정보

B7879 좌석 정보

프레스티지 24석, 이코노미 245석으로 일등석은 운영되지 않습니다. 이코노미석 중 영유아용 베시넷을 설치할 수 있는 좌석 3개, 애완동물 지정 좌석이 3개 있습니다. 333 배열로 좌석의 간격은 8486cm, 너비는 44cm로 구 기재인 A330300에 비해 너비가 2cm가량 좁지만 쾌적합니다. 10.6인치 개인 모니터, 충전기를 꽂을 수 있는 콘센트와 USB 포트가 있으며 좌석은 118도까지 기울일 있습니다.

29열과 44열에 다리를 뻗을 수 있는 엑스트라 레그룸 좌석이 8석이 있고 32열까지는 도달 후 급속도로 내릴 수 있는 전방 선호 좌석이 운영됩니다. 좌석 지정 시 사전 구매할 수 있고 엑스트라 레그룸은 일찍 마감되므로 예약하고자 한다면 빠른 예매가 필요합니다. 시드니는 장거리로 1좌석당 엑스트라 레그룸 15만 원, 전방 선호 좌석 7만 원에 구매할 있습니다.

사전 좌석 배정하기

대한항공 공식 홈페이지 혹은 앱에서 신청사전 좌석 배정은 항공편 출발 361일 전 48시간 전일등석, 프레스티지석은 24시간 전까지 공식 홈페이지나 앱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대한항공 홈페이지에는 항공권을 구매한 구입한 구입한 여행사 홈페이지에서도 사전 좌석배정이 가능하다고 되어있는데, 저의 경우 여행사 e티켓에서는 좌석 선택을 할 수가 없어서 대한항공 홈페이지에서 신청했습니다. 예약번호나 항공권 번호, 성, 이름 입력 후 희망하는 좌석을 선택하고 신청할 수 있습니다.

국제선 일반석 일부일반석 세이버 특가운임는 유료로 사전 좌석배정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B7879 좌석 추천

시드니행은 매일 운행함에도 기간에 관련 없이 거의 모든 좌석이 가득 찰 정도의 인기 노선입니다. 장거리 노선이니만큼 3인 미만의 여행이라면 중간 3열 중 양 사이드 복도 좌석을 추천합니다. 창가 좌석을 예약하게 되면 화장실을 가거나 일어서고 싶을 때 옆의 두 사람 때문에 불편할 있습니다. 45열 C, G 석도 괜찮지만 중간부 화장실은 가장 이용률이 높고 사람들이 늘 붐벼 불편할 있습니다.

56열을 추천합니다.

A, J 열이 비어 있어 짐을 두거나 공간을 활용할 수 있고 이코노미석 중 가장 프라이빗합니다. 미성년 자녀와의 탑승이라면 입국검토 시 대면 심사를 해야 해 대기가 길어질 수 있으므로 상태에 따라 유불리를 따져보는 것이 좋습니다. 3인 이상이라면 55열 A, J 좌석도 뒷사람 걱정 없이 좌석을 기울일 수 있어 편한 비행을 할 있습니다.

사전 체크인하기

대한항공 공식 홈페이지 혹은 앱에서 신청국내선은 항공편 출발 48시간30분 전, 국제선은 48시간1시간 전까지 홈페이지나 앱에서 신청 가능합니다. 미국캐나다. 항공편은 출발 241시간 전에 사전 체크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하와이 여행을 가기 위해 준비해야 할 항공권 예약, 사전 좌석배정 방법, 사전 체크인 방법 그리고 대한항공의 일반석 스탠다드와 플렉스 좌석의 틀린점에 대하여 포스팅해보았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도 여행 준비과정 중 필수적인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보너스 항공 좌석지정하는

보너스 항공권 구매 후 부가서비스 항목으로 이동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입국신고서 작성 방법

호주는 전자비자가 도입되어 있지만 아직 종이로 된 입국신고서를 작성하여 제출해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B7879 좌석 정보

프레스티지 24석, 이코노미 245석으로 일등석은 운영되지 않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