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메이드 치차론 레시피 고전적인 방안으로 쉽게 만들기

홈메이드 치차론 조리법 고전적인 방안으로 쉽게 만들기

치차론은 특히 조리된 돼지 껍질 혹은 돼지 고기를 말하며, 라틴 아메리카, 필리핀, 스페인 등 여러 국가에서 인기있는 스낵이나 안주로 즐겨집니다. 그러면 치차론 만드는 방법에 대하여 깊게 알아봅시다. 돼지 껍질 1kg 소금 적당량 품질좋은 라임 혹은 레몬주스 2개 분량 물 충분한 양 1.1 돼지 껍질을 철저히 깨끗이 씻은 뒤, 헝겊으로 물기를 제거해 주세요. 1.2 껍질을 5cm x 5cm 크기의 정사각형으로 자릅니다.


안주Side Dish
안주Side Dish

안주Side Dish

코울슬로

얇게 썬 양배추와 당근, 마요네즈 혹은 사과 식초로 만든 신착한 샐러드입니다.

피클

여러가지 야채(오이, 당근, 양파 등)를 식초와 설탕 등으로 절인 것입니다. 리마 빈

샐러드 혹은 구운 리마 빈을 전적으로 제공하여, 치차론의 바삭함을 부드러운 식감으로 균형을 맞출 수 있습니다.

콘 카소

치즈와 옥수수를 혼합하여 만든 딥이며, 이 안주 위에 치차론을 올려 먹으면 맛있습니다.

라임 웨지신착한 라임 웨지를 제공하여 치차론의 짜지 않은 향을 더할 수 있습니다. 소스와 안주를 알맞게 조합하면 치차론을 더욱 달콤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팁 및 추천
팁 및 추천

팁 및 추천

돼지 껍질이 완전히 바삭해질 때까지 오븐에서 구워야 합니다. 요리 시간은 껍질의 두께와 크기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레몬이나 라임 주스를 사용하여 껍질에 품질좋은 향을 더해 줄 수 있습니다. 기호에 따라 여러가지 스파이스나 허브를 추가하여 치차론의 풍미를 더할 수 있습니다. 치차론은 간단한 사이드 디시로, 혹은 맥주와 와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안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과카몰리

아보카도, 토마토, 양파, 코리앤더, 라임 주스 등으로 만든 두께 있는 소스입니다.

피코 드 갈로

품질좋은 토마토, 양파, 청양고추, 코리앤더, 라임 주스 등으로 만든 품질좋은 샐러드 겸 소스입니다. 치폴레 마요네즈

치폴레와 마요네즈를 혼합하여 만든 스모키하고 약간의 매운맛이 나는 크리미한 소스입니다.

살사 베르데

토마틸로, 청양고추, 코리앤더 등으로 만든 상큼하고 약간 매운 소스입니다. 타르타르소스

마요네즈에 소금, 후추, 레몬주스, 고운 양파 등을 첨가하여 만드는 크리미한 소스입니다.

재료준비 양배추 14통, 양파 12개, 당근 12개, 스위트콘,

허니머스타드 1큰술, 마요네즈 4~5큰술, 설탕 1큰술01. 제일 먼저 양파를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 물에 10분20분 담가 줍니다. 이 과정을 제일 먼저 하는 이유는 양파 매운맛 제거를 위해 물에 담궈 방치하는데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이 것을 제일 먼저 해 줍니다. 02. 당근을 먹기좋은 크기로 손질해 줍니다. 당근이 들어가면 주황색때문에 코울슬로 색깔이 더 예뻐져요. 03. 양배추를 깨끗히 청소 후, 먹기좋은 크기로 손질해 줍니다.

04. 손질된 당근, 양배추에 소금 1큰술, 식초 1큰술을 넣어 저는 30분 방치하는 것 같았다 너무 아삭해서 1시간 방치해 주었답니다. 1시간 방치해 주면 양배추당근 숨이 조금 죽으면서 물이 약간 생기는데요, 물은 버려주세용 05. 물기를 뺀 옥수수를 절여놓은 양배추, 당근에 넣어 줍니다. 06. 물기를 뺀 양파를 옥수수, 당근, 양배추에 함께 넣어 섞어 줍니다.

자주 묻는 질문

안주Side Dish

코울슬로얇게 썬 양배추와 당근, 마요네즈 혹은 사과 식초로 만든 신착한 샐러드입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팁 및 추천

돼지 껍질이 완전히 바삭해질 때까지 오븐에서 구워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재료준비 양배추 14통, 양파 12개, 당근 12개,

허니머스타드 1큰술, 마요네즈 45큰술, 설탕 1큰술01.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