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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블록스 기업 가치와 주식 상장 알아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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로블록스 기업 가치와 주식 상장 알아보기

요즘 국내 개인투자자들이 투자했던 미국 주식에서도 많은 손실을 보고 있습니다. 그 중 메타버스 관려주로 핫했던 로블록스에 대하여 알아보려고 합니다. 로블록스는 최근 고점대비 반토막이 나면서 사람들이 추매를 해야할지 바닥이 더 남았는지 판단하기 어려운 상황인듯합니다. 만일, 로블록스 성장에 문제가 없습니다.고 고민하고 장기적으로 손실이 나거나 돈이 묵혀있어도 당장 쓸 돈이 아니라면 지속해서 추가하락시에 분할 매수로 평단가를 늦게 낮추는 방법도 있고 의심스럽다며 그저 지켜보는 방법밖에 없는듯합니다.

결국 회사를 믿고 투자하느냐가 우리들이 살아남을 수 있는 고유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나 같은 경우에는 하락시에 떨어질때마다. 1개 1개씩 줍줍을 하다가 많이 떨어진날은 2개 3개 이런식으로 로블록스를 모아가고 있긴 합니다.


Financial of Roblox
Financial of Roblox

Financial of Roblox

로블록스는 수익의 약 13 가량을 개발자 및 크리에이터에게 지불하고 있지만, 크리에이터와 사용자들이 유기적으로 그들의 경험을 공유할 수 있기에 깊은 콘텐츠들과 강력한 마케팅을 대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실제로 현재 로블록스는 이러한 선순환 구조로, 마케팅 비용에 매출의 10도 안 쓰고 있었으나 이것은 온라인 사이트 기업 가운데 상당히 적은 비용입니다. 페이스북은 현재 마케팅 비용으로 14, 트위터는 26의 비용을 지출하고 있습니다.

로블록스의 최근 재무는 다음과 같이 요약할 수 있습니다.

메타버스의 등장
메타버스의 등장

메타버스의 등장

그랜드뷰리서치Grand View Research가 발표한 2020년 Market Reports에 따르면, 전 세계의 VRVirtual Reality 글로벌 마켓은 2019년 약 103억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7년에 이는 493억 달러로 엄청난 성장을 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이는 20202027까지 CAGR 기준 해마다 21.6의 엄청난 복리 성장을 뜻하며, 이러한 성장의 주요 동인으로는 업종 개발자들의 향상된 기술에 대한 대규모 투자와 더불어 소비자와 비즈니스 사용자의 시뮬레이션 환경에 대한 수요의 급증 때문입니다.

또한, 메타버스 능력은 의료, 운송 산업, 교육까지 광범위한 산업으로 급격하게 퍼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단지 스턴트입니까, 아니면 진짜입니까?

페이스북이 메타로 이름을 바꾸려는 움직임에 대한 주요 비판 중 하나는 타이밍이 편리했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페이스북은 당시 다소 불쾌한 소송을 처리하고 있었고 여전히 그렇습니다. 내부 고발자 Frances Haugen은 Facebook의 여러가지 결정, 기업 정책, 활동 및 절차에 대하여 증언했습니다. 이름을 바꾼다고 이러한 문제가 사라지는 것은 아닙니다. 하지만 그것은 대중의 담론을 더 호의적인 것으로 전환합니다.

따라서 일부에서는 이러한 변화가 이미 전개형식 중이며 Facebook CEO인 Mark Zuckerberg가 단순히 주의를 분산시킬 방법을 찾고 있다고 추측했습니다. 그럴 수 있지. 현재 메타의 방송 경영을 바라보는 투자자들 사이에는 여전히 약간의 악의가 있습니다.

우리들이 주목할 것은 매출입니다.

로블록스는의 매출은 코로나 이후 빠르게 증가했다 월 수익 1억1,123억 달러를 돌파해 최고 기록을 경신하고 누적 매출액이 20억2조 2,470억 달러를 넘었다. 최근 기업원칙은 33조에 이른다는 평가를 받았습니다. 잘 생각해보자. 해당 게임 내에4천만 개의 게임은 유저들이 만든 게임입니다. 게임 회사는 게임을 운영만 하면서도 게임 내 수익모델을 확장할 수 있어요.

Economic of the Roblox

로블록스의 수익 모델은 게이머들이 로블록스의 온라인 화폐인 로벅스Robux를 구매하는데서 발생하며, 게이머들은 로벅스Robux를 사용해서 본인의 아바타를 위한 경험과 온라인 가상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지불한 로벅스 금액은 가상 아이템을 개발한 개발자에게 전달되며, 개발자는 현실 통화를 받거나 개발자 도구에 Robux를 재투자할 수 있고, 아니면 Robux 자체 홍보 플랫폼을 통해 자신이 개발한 아이템을 홍보하거나 다른 가상 아이템을 위해 Robux를 재투자할 수도 있습니다.

로블록스는 로벅스의 판매로 수수료를 챙기고 있으며, 로블록스는 로벅스의 7080를 수수료로 책정하고 있습니다. 상기 사진은 로블록스의 로벅스 Bookings 금액이며, 이는 즉 로벅스의 판매량을 뜻합니다.

흥미진진한 사실들

약 70 의 로블록스 유저가 미국에 있습니다. 유럽은 약 20, 그리고 아시아 유저는 10도 채 되지 않습니다. 인덱스 1 로블록스는 마인 크래프보다. 약 5년 전에 론칭한 회사다. 로블록스의 사용자가 콘텐츠를 만들어 수입을 창출하면, 로블록스는 약 18의 수입을 내용물 크리에이터에게 돌려준다고 합니다. 로블록스의 이용자 중 콘텐츠를 만들어내는 유저들의 만으로 1425세입니다. 로블록스의 대부분 사용자는 만 13살 미만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Financial of

로블록스는 수익의 약 13 가량을 개발자 및 크리에이터에게 지불하고 있지만, 크리에이터와 사용자들이 유기적으로 그들의 경험을 공유할 수 있기에 깊은 콘텐츠들과 강력한 마케팅을 대가로 얻을 수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메타버스의 등장

그랜드뷰리서치Grand View Research가 발표한 2020년 Market Reports에 따르면, 전 세계의 VRVirtual Reality 글로벌 마켓은 2019년 약 103억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2027년에 이는 493억 달러로 엄청난 성장을 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것은 단지 스턴트입니까, 아니면

페이스북이 메타로 이름을 바꾸려는 움직임에 대한 주요 비판 중 하나는 타이밍이 편리했다는 것입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