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식물 개업 화분 센스있는 유머스러운 화환 문구
손이 열 개라도 모자랄 만큼 정신없이 바빠지길 먼저 사무실 개업이나 이전 혹은 신규 창업에 관한 축하 이미지입니다. 남자가 손이 총 여섯 개가 달려있고 그 각 손에 여러 도구들을 들고 있는 분주한 모습을 나타낸 그림입니다. 아마 사업을 하시거나 창업을 하시는 경우에는 하나에서부터 열까지 직접 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매우 바빠지기 마련인데요. 그래도 조용한 것보다는 이렇게 분주한 것이 더 좋은 일이니 바쁘기를 기원한다는 그런 내용을 담아봤습니다.
곧 있으면 차세대 유니콘 기업 아마 창업을 하는 모든 분들의 꿈이 아닐까 생각이 듭니다. 사업이 잘 되어서 사회적으로도 큰 영향을 줄 수 있는 유니콘 기업으로 거듭나기를 바란다는 내용을 아기같은 캐릭터와 함께 만들었습니다.
주요 전개과정 경과
가. 내부 도색 및 전기 작업 이전 업체가 피자가게여서 전기 승압은 별도로 하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내부 화장실은 관리나 사용에 제한이 있어서 그냥 폐쇄하였습니다. 전기 공사는 옛날의 건물이여서 전체적으로 새로 시공하였습니다. 바닥 타일은 일부 누락된 곳만 동일크기 타일을 돈으로 사서 타일 본드를 이용해서 직접 시공하였습니다. 벽체 도장은 직접 시공하려 하였으나 시간 부족으로 바로 옆 인테리어 가게에 의뢰하여 시공하였습니다. 나. 과자 선반 제작 및 냉장고 반입 외부 간판 및 어닝은 딸이 희망하는 색상으로 선정하였습니다.
광고업체에서 디자인 안을 몇가지 주어서 가족들과 상의후 설치 하였습니다. 환풍기는 전기업체에서 서비스로 달아주었다. 에어콘은 중고로 80만원 주고 설치하였습니다. 아이스크림 냉동고는 아이스크림 판매점에서 직접 넣어줍니다.
2 친구에게 보낼 수 있는 개업 축하 문구
좋겠네 요즘에 개업도 하고 아무쪼록 개업 축하하고 이래저래 준비할게 많아 정신없을 텐데 여유 있거든 연락 줘 조만간에 또 보자. 방금 산만한 것 같아서 재대로 축하해 주지 못한것 같네. 그런데요 매장 진짜 괜찮은 것 같다. 잘 되길 빌고 항상 무리하지 말고 건강도 신경 쓰면서 열심히 하고. 개업 진심으로 축하해 제대로 인사하지 못하고 가서 미안하네. 요즘에 개업 너무 잘한 것 같다.
진짜 잘 될 것 같은 느낌이 팍팍 다음에 나도 사업하게 되면 조언 좀 많이 해주시기 바랍니다 항상 번창하고 언제 여유가 되거든 한 번 또 모여서 얘기하자. 화이팅해 매장도 곱게 잘 꾸민 것 같고 메뉴도 다. 맛있네. 방금 정신없어서 서로 얘기 많이 못 나누어서 아쉽지만 조만간에 한 번 보자. 잘 돼도 항상 겸손하고^^ 너무 무리하지는 말고 시간 날 때 연락해~ 화분이라도 좀 더 좋은 걸 해줬어야 했는데 급하게 준비하느라 미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