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심당 본점 sungsimdang
홍종흔베이커리는 안양과 군포 두 지역을 통틀어서 가장 유력한 빵집입니다. 빵맛 뿐만 아니라 널직한 주차장과 뒷 정원은 이 곳을 더 항상 찾게 되는 이유입니다. 주말 오전이나 고요한 오후에 찾기 좋은 홍종흔 베이커리를 소개합니다. 블로그 게시글이 넘처나는 맛집입니다. 다녀간 손님들도 이루 말할수 없이 많습니다. 그래도 이와 같이 글을 남기는 이유는 만개 중 1개의 게시물일지라도 제 주변 지인들은 이 멋지고 멋진 곳을 모를 수도 있으니 그분들께 이곳을 소개하고 싶었습니다.
과일 생크림 케익을 먹어보았습니다. 너무 달지 않으면서도 깊이 빠져든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케익 안의 딸기도 싱싱하면서 달아서 좋은 딸기를 썼다는 것을 금세 알아차릴 수 있었습니다.
환상의 뒷뜰 정원
이곳은 여전히 정점유율 입니다. 누가봐도 비싸보이는 소나무와 여러 꽃나무들 사이에 앉아서 쉴 수 있는 의자와 테이블이 있습니다. 날씨가 좋을 때는 빵과 음료를 받아서 이곳에서 즐기는 것도 운치있고 좋을 것 같습니다. 밖에서 빵을 즐기지 못하더라도, 나오는 길에 한번 둘러보고 오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제가 먹어치우는 빵값에 1/3은 조경비로 들어가지 않을까 싶습니다.
넓은 주차장
맛집의 최고 미덕은 주차장이라늠 말이 있습니다. 아마도 검색이나 입소문을 듣고 찾아오시기 때문 멀리서 오는 손님이 많고, 이곳 홍종흔베이커리 군포점은 대중교통도 불편하기 때문 주차장이 더욱 중요합니다. 손님이 많은 주말에는 경광봉을 들고 주차관리를 해주시는 분이 있으므로 손 어렵지 않게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주의하실 점은 이곳에 대중교통으로 오실 분들은 차길로 걸어오실 각오를 하셔야 한다는 것입니다. 인도로 이어지는 길이 없기 때문 약 200m 되는 거리를 차들과 함께 걸어 오셔야 합니다.
군포와 안양, 안산 등 주변 지역에서 가장 경쟁력있고 특수한 홍종흔 베이커리를 소개시켜 드렸습니다. 군산에 있는 이성당이나 대전 성심당에 뒤지지 않는 빵집이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