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경주 여행지
자연의 아름다움을 체험 여기는 자연 속에서 즐기는 회복 여행으로, 정신을 리프레시하고 감정을 치유할 수 있는 곳입니다. 5월의 식물원과 연꽃 연못을 만날 수 있는 이 여행지에서는 도심의 스트레스를 떨쳐내고 아름다운 자연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5월 국내 여행지 추천을 더욱 기쁘게 즐기고 싶다면, 강원도의 아름다운 자연 풍광을 만끽해보세요. 일반적인 여행지인 강릉과 속초는 바다와 산이 조화로이 어우러진 곳으로, 활동적인 여행을 요구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여기서는 해변을 따라 산책하며 고즈넉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강릉의 경우, 주문진 해변이 아주 유명하며, 바다와 산이 어우러진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장호항에서 맛있는 해산물을 즐기거나, 강릉 옥계해변에서 해수욕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경주 보문단지 자전거 데이트
경주 보문단지 또한 봄 여행지로 많이 추천되는 곳입니다. 보문호를 중심으로 산책로가 조성되어 있으며 근처에 호텔 콘도 골프장 등 각종 레저시설이 갖춰져 있어요. 자전거 타기 좋게 길이 잘 닦여있어서 커플들끼리 라이딩하러 많이 온다고 하더라고요. 동궁원 식물원 테디베어 박물관 버드파크 등 가볼 만한 곳도 많고 황리단길과도 가까워서 같이 둘러보기 좋답니다. 역사 공부도 하면서 자연경관 보며 힐링하고자 하시는 분들께 적극 추천드립니다.
순천 낙안읍성 민속마을
낙안읍성 민속마을은 조선시대 일반적인 지방계획도시로 현재까지도 그 모습 그대로 보존되고 있다고 합니다. 간단한 초가집 마을 사이 돌담길 걸으며 고즈넉한 분위기 느끼기 좋습니다. 그리고 대장금 촬영지로도 유명하다는데 곳곳에 드라마 속 에피소드 사진으로 전시되어 있었어요.사진 찍는 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곳에서 감성적 가득한 인증샷도 남기고 좋은 추억 제작하기 좋습니다.
젊고 아름다운 길 황리단길
천마총과 미추왕릉이 있는 대릉원 서쪽에 위치한 길로 황남동 경리단길이라는 뜻으로 황리단길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먹거리와 한옥으로 제작된 상가가 있는 아름다운 거리인데요. 최근에는 주목을 많이 받고 있는 동네인지라 젊은 느낌의 여러가지 핫플레이스와 맛집, 카페, 기념품가게가 많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제는 경주 여행의 필수 코스 중 하나가 되었다고 해요.
보문관광단지는 여러가지 레저를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물에서 즐길 수 있는 오리배와 전동보트와 땅위에서 즐기는 레이싱이 있는데요. 오리배는 페달로 밟는 방식이지만, 전동보트도 있어 힘을 많이 들이지 않고도 물 위에서 경주를 즐길 수 있답니다. 레이싱은 울퉁불퉁한 오프로드를 사륜차를 통해 즐길 수 있는데요. 액티비티함과 속도감을 함께 즐길 수 있답니다.
울산 장생포문화창고
울산에 펼쳐진 장생포 문화창고 전시는 은하수를 눈 앞에 가져다놓은 듯한 포토존에 눈 앞에 두둥실 떠다니는 대왕고래, 몽황적 끝판왕인 미디어아트까지 신기해서 그냥 멍하니 바라보게 되는 1월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입니다.
곳곳에 청각, 후각 전시공간도 있어서 벽에 귀 대고 소리 듣고, 향기도 맡을 수 있었고 장생포를 그린 어반스케치 작품부터 일부 작품들은 그림 질감도 느껴볼 수 있어서 울산 겨울에 아이들과 갈만한곳, 이색데이트 코스로 최고였습니다.
강원도 홍천
강원도 홍천은 푸른 산과 아름다운 자연 경관으로 잘 보고된 지역입니다. 뚜벅이 여행을 즐기는 분들에게도 매력적인 곳이죠 3월에는 홍천에서 떠나기 좋은 여러가지 여행지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수타사농촌테마공원은 가족과 함께 피크닉하기 좋은 테마공원으로, 강변의 코스모스길은 만개한 꽃들로 가득합니다. 무궁화수목원은 황화 코스모스가 만발한 아름다운 수목원으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수다른 업체 공작산생태삼림은 천년 고찰이 있는 자연 경관이 아름다운 곳으로, 조용한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홍천미술관은 옛 홍천군청을 활용한 무료 전시 공간으로, 다채로운 예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진리벽화마을은 과거 홍천의 중심거리를 기록한 거리에 그려진 벽화들이 깊은 인상으로 자리하고 있습니다. 또한 홍천전통시장은 저렴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현지의 맛과 멋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베트남 다낭
관광과 휴양, 액티비티를 겸비한 베트남 중부의 다낭. 4시간이면 어느새 눈 아래 펼쳐지는 다낭은 비행 시간에 비교해 이야말로 이국적이입니다. 부담없는 여행비와 관광객의 때가 아직 덜묻은 여유로움은 덤입니다. 프랑스 식민 자국이 남아 있는, 노천 카페, 펍, 레스토랑, 소품샵이 가득한 다낭 시내 5개의 봉저희가 있는 오행산은 산 전체가 대리석으로 되어 있어 마블산이라고도 불리며, 대리석 공방과 소품샵이 자리 잡는 있답니다.
야트막한 높이라 가볍게 산책하듯 오르면 다낭 시내가 한 눈에 들어온다고 해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4월에 가볼만한 국내 여행지에 대해한 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경주 보문단지 자전거
경주 보문단지 또한 봄 여행지로 많이 추천되는 곳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
순천 낙안읍성 민속마을
낙안읍성 민속마을은 조선시대 일반적인 지방계획도시로 현재까지도 그 모습 그대로 보존되고 있다고 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젊고 아름다운 길 황리단길
천마총과 미추왕릉이 있는 대릉원 서쪽에 위치한 길로 황남동 경리단길이라는 뜻으로 황리단길이라고 불리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