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역대급으로 멋진 한국 50대 중반 여자 연예인 리스트

  • 기준

역대급으로 멋진 한국 50대 중반 여자 연예인 리스트

누군가는 꿈꾼다. 내게 서류철을 집어던지는 상사의 상사가 되었으면. 누군가는 꿈꾼다. 내게 온갖 진상 짓을 행하는 고객의 고객이 되었으면. 누군가는 꿈꾼다. 내게 눈길조차 주지 않는 식어버린 사랑의 사랑이 되었으면. 그런 방식으로 우리는 인생에서 더 나은 순간을 위해 반전을 꿈꾼다. 여기 주인공 역시 마찬가집니다. 영원하리라 믿었던, 그래서 선택했던 사랑이 깨지고 배신당했다. 내연녀와 남편은 주인공의 눈을 멀게 했으며, 그 원인을 밝히던 아버지에게 살인 누명까지 씌웠다.


imgCaption0
가수의 시대에서 모델의 시대로

가수의 시대에서 모델의 시대로

1969년생을 대표하는 스타 김완선과 이소라 첫번째 묘령의 여인이란 김완선을 일컫는 것 같습니다. 데뷔 초부터 연령을 알 수 없었는데 오십 대 중반이 된 최근까지도 나이를 가늠할 수 없을 정도로 늙지 않는 마력의 스타입니다. 김완선은 십 대에 데뷔하여 당시 흔하지 않던, 아니 있을 수도 없는 완벽한 섹시함을 대중에게 전파하였습니다. 알고 보시면 노래도 잘 부르고 노래도 좋고 몸매도 엄청 예쁜데 사람들은 김완선의 삼백안에만 집중한 경향이 있죠. 백치미는 덤이었고요. 그런 방식으로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긴 가수 김완선은 90년대 음악 유행 변화로 무대에서 사라져 갔지만 그래도 지속적으로 노래가 아닌 예능으로 대중에게 모습을 비추며 추억 소환의 아이콘이 되어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모델의 세계로 대중을 인도한 최고 스타 이소라도 1968년생입니다.

김희정 활동

김희정은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김희정은 1991년 SBS 공채 1기로 데뷔했습니다. 김희정은 초창기 각종 드라마에서 단역들을 맡았으며부부 클리닉 사랑과 전쟁으로 연기력을 쌓았다. 김희정은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작품은 소문난 칠공주의 악녀 배신자 역입니다. 김희정은 2007년 조강지처 클럽에서 모지란 역으로 2008년 SBS 연기대상 연속극 부문 여자 조연상, 코리아 드라마 페스티벌, 네티즌 인기상을 수상하였습니다.

김희정은 2010년대부터 본격적인 다작배우의 반열에 들어섰는데, 시간대, 장르를 가리지 않고 여러 드라마에 출연하며 존재감을 뽐낸다.

새 생명의 축복

JTBC

이경실과 그의 전 남편 손광기 사이에서 차남으로 태어난 손보승은 1999년생으로 올해 만 24세이며 2013년 방영된 JTBC 유자식 상팔자에 엄마 이경실과 함께 출연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2016년 MBC 드라마 아버님 제가 모실게요를 통해 배우로 데뷔한 손보승은 이후 구해주시기 바랍니다 2, 내가 가장 예뻤을 때, 펜트하우스 시리즈, 알고있지만 등 여러가지 드라마에 출연하며 연기 커리어를 쌓았습니다.

그러던 2021년 12월 손보승 측은 여자친구와 서로 평생의 동반자가 되기를 약속하고, 결혼에 관하여 진지하게 상의하는 과정 중 새 생명의 축복이 찾아왔다라며 혼전임신 소식을 전해왔어요.

대국민 비호감에서 화려한 복귀까지

SBS

1966년생으로 올해 나이 만 57세인 이경실은 대학시절 만난 동갑내기 손광기와 8년의 교제 끝, 1992년 결혼해 1994년 딸 손수아를, 1998년 아들 손보승을 출산했습니다. 결혼 생활 중이던 2003년, 이경실은 평소 의처증이 심했던 첫 차례 남편 손광기로부터 야구방망이로 복부 등을 폭행 당해 갈비뼈가 3대나 부러지는 전치 4주의 중상을 입었습니다. 병원에 입원한 이경실은 잠시 방송을 중단하고 손광기와 합의 이혼했고, 이경실을 폭행한 손광기는 폭력행위 등 처벌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구속됐습니다.

JTBC이혼 4년 만인 2007년 1월 23일 9살 연상 사업가 최명호와 재혼한 이경실은 여러가지 예능 프로그램에 가족과 함께 출연하며 남편 최명호와의 즐거운 일상 생활을 공개했습니다.

4개월 될 때까지 사진조차 안 봤어

MBN

이경실은 내 자식이 아닌 다른 사람이 아이를 책임진다고 하면 멋있다라면서도 내가 좋은 사람인데 자식 일은 그런 방식으로 안 되더라라고 고백했습니다. 이 사실을 알게 된 뒤, 아들에게 인연을 끊자라고 했다는 이경실은 결국 애를 낳고 4개월이 될 때까지 애를 안 봤다. 사진도 안 봤다. 남편하고 딸이 애 사진을 보내도 보내지 말라고 했다라고 해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아들 부부와 언제 다시 만나게 됐냐라는 질문에 이경실은 어린 애들이 애를 낳고 부모의 책임을 지게 될 안 지는 게 염려스러웠다라며 운을 뗐습니다.

MBN그러면서도 운 좋게도 보니까 며느리 될 애가 애를 잘 키웠다. 그게 안심이 됐습니다. ”그래 이 정도면 됐다”는 생각이 들어 4개월 때 식사 권유를 했다”라고 부연했습니다.

출연진 소개

정현태 역50대 중 겨울의 아버지. 길자의 남편. 선량한 인품을 가졌고, 정이 넘쳐 남들 돕는 일에 늘 앞장서고 그 때문에 아내 길자의 잔소리를 들을 때가 많습니다.. 가족과 일만 생각하는 우리네 보통의 아버지. 딸 겨울에겐 늘 미안한 아버지입니다. 시집간 겨울이 잘 살길 바랐건만, 뜻하지 않게 가슴 아픈 진실을 알게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가수의 시대에서 모델의

1969년생을 대표하는 스타 김완선과 이소라 첫번째 묘령의 여인이란 김완선을 일컫는 것 같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김희정 활동

김희정은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새 생명의 축복

JTBC이경실과 그의 전 남편 손광기 사이에서 차남으로 태어난 손보승은 1999년생으로 올해 만 24세이며 2013년 방영된 JTBC 유자식 상팔자에 엄마 이경실과 함께 출연하며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