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모티콘 제작으로 돈을 버는 방법 이모티콘이란, 인기상승, 돈버는방법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에서 이모티콘을 많이 사용하십니까? 실제로 그들과 함께 돈을 벌 수 있다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네, 맞습니다. 이모티콘을 올정의롭게 활용하는 방법을 안다면 이모티콘은 훌륭한 수입원이 될 수 있습니다. 제 글에서는 이모티콘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여러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나만의 이모티콘 앱을 만드는 것에서부터 방송 마케팅에 활용하는 것까지 모든 것을 다룹니다. 이모지라고도 하는 이모티콘은 전자 통신에서 감정이나 아이디어를 전달하는 데 사용되는 그림 기호입니다.
이모티콘의 인기 상승
이모티콘의 사용은 최근 몇 년 동안 폭발적으로 증가했으며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의 유비쿼터스 부분이 되었습니다. Adobe의 연구에 의하면 미국 사람들의 78가 이모티콘을 사용하고 있으며 63는 1년 전보다. 현재 이모티콘을 더 많이 사용한다고 말합니다. 이렇게 인기가 증가함에 따라 사람들이 이모티콘으로 돈을 벌 수 있는 새로운 기회가 생겼습니다.
이모티콘 연관 사이트
EmojiKeyboard.org는 스마일, 동물, 자연, 음식 등 여러 이모티콘을 제공하는 온라인 홈페이지 사용자가 크기, 색상 및 스타일을 변경하여 이모티콘을 소비자 지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대화에 약간의 재미와 개성을 더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유용한 플랫폼입니다. 사용자는 나중에 빠르게 액세스할 수 있도록 선호하는 이모티콘을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이 플랫폼에는 사용자가 키워드를 기반으로 특정 이모티콘을 쉽게 검색하거나 여러 범주를 탐색하여 요구하는 이모티콘을 찾을 수 있는 직관적인 소비자 인터페이스가 있습니다.
한국의 단연 최고의 인기를 즐기고 있는 메시징 앱인 카카오톡에서 사용할 이모티콘을 만들고 업로드할 수 있는 플랫폼인 카카오 이모티콘 스튜디오입니다.
이모티콘 디자이너 작업시 주의할 점
이모티콘 디자이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에서 감정, 아이디어 혹은 개념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는 그래픽 아이콘인 이모티콘을 새롭게 창작하거나 수정하는 등의 창작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창작활동이 주업무인 이모티콘 디자이너로 활동할때 몇 가지 주의하면 좋을만한 참고 사항을 알려드릴게요. 이모티콘 디자인은 사용자에게 의도된 감정이나 개념을 확실하게 전달해야 합니다. 따라서 이모티콘을 디자인 할때는 명확하고 이해하기 쉬워야 합니다.
이모티콘은 단순하고 알아보기 쉬워야 합니다. 너무 상세하거나 복잡하면 사용자가 이모티콘을 해석하기 어려울 수 있겠지요. 소비자 타겟설정 이모티콘 작업시 의도한 청중에게 적합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내가 설정한 타겟의 커뮤니케이션 스타일이나 유머 및 관습의 문화적 차이를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네이버 밴드
3050대 중장년층이 활용하는 플랫폼입니다. 높은 연령대가 주로 활용하는 메신저여서 아기자기한 그림체에 정겨운 유머 코드, 다정하고 착한 메시지의 이모티콘이 많습니다. 댓글에 스티커를 사용합니다. 동호회, 스터디, 모임으로 이루어진 밴드 특성상 사용자가 많고 카톡 다음으로 많은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승인되기까지가 까다롭습니다. 그래서 전문 작가들이 많이 함께하는 사이트입니다.
네이버 오지큐OG마켓
오지큐 스티커는 예전 카톡 작가들도 많이 도전하기에 카톡에서도 봤던 캐릭터가 보입니다. 승인이 카톡에 비해 빠르게 되기 때문에 카톡에서 미승인된 임티를 제안해서 판매하기도 합니다. 카페, 블로그 연관된 글귀나 표현이 많고 글씨 스티커, 구분선 스티커가 많습니다. 진입장벽이 카톡보다는 낮고 승인이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아프리카 티비 스티커도 새로 생겨 제안할 수 있어요. 멈춰있는 이모티콘이 대부분이고 스티커뿐만 아니라 사진 이미지, 음원, 컬러링을 할 수 있는 그림 시트까지 제안을 할 수 있습니다.
제안 개수 멈춰있는 스티커 24개 심사기간 2주 제작기간은 한 달 반 정도 소요된다고 홈페이지 가이드에 나와있습니다. 카톡보다는 짧은 것 같습니다.
이모티콘으로 돈 버는 방법
이모티콘으로 돈을 버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나만의 이모티콘 앱 만들기이모티콘으로 돈을 버는 가장 수익성 있는 방법 중 하나는 자신만의 앱을 만드는 것입니다. Bitmoji 및 Kimoji와 같이 시장에 성공적인 이모티콘 앱이 많이 있습니다. 자신만의 하나의 이모티콘이 포함된 앱을 만들어 App Store 혹은 Google Play에서 판매할 수 있습니다.
고급형 이모티콘이나 추가 기능과 같은 인앱 구매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2. 방송 마케팅에서 이모티콘 사용이모티콘은 방송 마케팅에서 강한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게시물이 눈에 띄고 사람들의 애정을 끌 수 있습니다. 감정을 전달하거나 게시물에 유머를 추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품명 혹은 상품을 나타내는 소비자 지정 이모티콘을 만들 수도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이모티콘의 인기 상승
이모티콘의 사용은 최근 몇 년 동안 폭발적으로 증가했으며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의 유비쿼터스 부분이 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모티콘 연관 사이트
EmojiKeyboard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이모티콘 디자이너 작업시 주의할
이모티콘 디자이너는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에서 감정, 아이디어 혹은 개념을 표현하는 데 사용되는 그래픽 아이콘인 이모티콘을 새롭게 창작하거나 수정하는 등의 창작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