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철로 없어진 驛舍엔 홀씨 품은 민들레가… 50년 ‘비밀의 숲’ 엔 영산홍 만발했네

  • 기준

철로 없어진 驛舍엔 홀씨 품은 민들레가… 50년 ‘비밀의 숲’ 엔 영산홍 만발했네

당신의 저녁을 더 행복하게 해 주는 생방송 저녁 정보 프로그램 2tv 저녁 생생정보 믿고 떠나는 스타 이종남 고향 식당 참외 닭구이 연잎밥 보리굴비 한공식적인 경북 성주 맛집 권장 맛있는 곳 편 오늘방송 정보입니다. 믿고 떠나는 스타의 고향 농가맛집 밀경북 성주군 수륜면 덕운로 15660549312660영업시간 11002000 월요일 정기 휴무 농가맛집밀은 남새밭에서 수확한 식재료로 달콤쌉싸름한 건강밥상을 차려드립니다. 지금부터 명확한 오늘 방송 정보가 있으니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300×250 728×90 늦은시간에 갔는데도 하나하나 다. 상냥하게 참외 닭구이 연잎밥 보리굴비 한공식적인 요리를 정성스레 해주셔서 먹을 때 더 감동받으면서 맛을 느낄 수 먹을 수 있었어요 이제 다른 믿고 떠나는 스타 이종남 고향 맛집 못가고 여기서만 참외 닭구이 연잎밥 보리굴비 한공식적인 먹을거같습니다.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늦은시간에 갔는데도 하나하나 다.


미륵사지에서 야경 감상
미륵사지에서 야경 감상

미륵사지에서 야경 감상

익산 스탬프투어의 출발을 춘포역 근대 이야기로 시작했어도 익산에선 유네스코 세계유산인 백제역사유적지구를 지나칠 순 없습니다.. 백제의 도읍과 연관된 백제 후기의 유산으로 왕궁리 유적과 미륵사지를 포함한 8개 문화유산이 있습니다. 백제 무왕대에 조성된 왕궁터였던 왕궁리 유적은 초록빛 가득한 지금이 가장 예쁠 시기다. 유물 중심부에 있는 왕궁리오층석탑국보은 기단부가 파묻혀 있던 것을 1965년 해체보수 과정에서 원래의 모습을 찾았습니다.

이 과정에서 출토된 사리장엄 등 유물 이야기는 인근 국립익산박물관에 가면 만나볼 수 있어요.

해 질 녘의 미륵사지 서탑. 양수열 영상미디어 기자

박물관 옆 미륵사지는 석탑 절터 중 가장 멋진 곳으로 손꼽힌다. 연못 인접하게 있는 포토존에 서면 연못에 비친 나무와 탑 사진을 찍을 수 있어 사진동호인들이 즐겨 찾습니다.

맑은미나리감자탕 가격 주문 연락처
맑은미나리감자탕 가격 주문 연락처

맑은미나리감자탕 가격 주문 연락처

생생정보 우와한 식당에서는 비주얼도 맛도 예술인 서울 동대문구의 맑은미나리감자탕을 소개합니다. 잊히지 않고 보고픈 맛을 제공하는 여기는 기가 막히게 삼삼한 뼛국을 제공하여 어머니의 정성으로 눈에 어리듯 자꾸 그리워지는 맛입니다. 모든 메뉴는 푹 고은 한우 사골 육수에 정성스럽게 삶은 돼지 통뼈를 함께 끓여 제공하고 이곳의 베스트 메뉴는 맑은미나리감자탕입니다. 끓이기 시작하면 미나리를 잘라주고 보글보글 끓이기 시작하면 먹기 시작합니다.

고깃살이 붙은 뼈는 살도 많고 정말 부드러워 입에서 살살 녹았습니다. 하루 3회, 300근만 삶아내고 100 한우 사골, 뼈로 우려낸 사골육수만 사용한다는 이곳의 위치 및 연락처는 지금부터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반세기만에 열린 비밀의 숲
반세기만에 열린 비밀의 숲

반세기만에 열린 비밀의 숲

지금 익산으로 향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가장 주목받는 곳은 황등면 아가페정원입니다. 지난해 9월, 50년 만에 일반인들에게 완전 개방한 비밀의 숲입니다. 개방 정책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다시 코로나 재확산으로 문을 닫았다가 지난 12일 전면 개방했다. 전라북도 공식 민간정원 4호로 지정된 여기는 1970년 고 서정수 신부가 무료 노인복지시설인 아가페정양원을 설립하면서 시설 내 어르신들의 건강 관리 및 노후, 시설 경영을 위해 나무를 심으며 시작됐습니다.

아가페정원은 고 서정수 신부의 손길을 탄 나무와 풀이 자라 숲을 이루고 있습니다. / 양수열 영상미디어 기자

누군가에게 보여주기 위한 것이나 이익을 목적으로 가꾼 정원이 아닌 반세기에 걸쳐 노인들을 위해 정성으로 간직해온 삼림은 그 자체로 조용한 감동을 줍니다. 개방 정책 후 첫 단풍철이었던 지난해 10~11월에만 주말 하루 평균 2500명이 다녀갔다.

가을 전어도 울고 간다는 봄 우어회 한 접시

매콤 새콤한 채소 무침을 곁들이면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살아나는 웅포식당의 우어회. 취향에 따라 상추나 김에 싸 먹기도 합니다. 양수열 영상미디어 기자 익산 스탬프투어 코스 근처 맛집

봄에 익산, 그중에서도 금강 근처에 간다면 맛봐야 할 것이 있습니다. 우어웅어회다. 본명은 웅어지만 우어라 불린다. 웅어는 뼈째 먹는 생선으로 무기질과 비타민이 여러가지 청어목 멸칫과의 바닷물고기다.

웅어는 맛이 좋아 조선시대 임금님에게 진상하던 귀한 물고기로 알려졌습니다. 익산 웅포곰개나루 부근엔 우어회를 하는 식당들이 몇 곳 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미륵사지에서 야경 감상

익산 스탬프투어의 출발을 춘포역 근대 이야기로 시작했어도 익산에선 유네스코 세계유산인 백제역사유적지구를 지나칠 순 없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맑은미나리감자탕 가격 주문

생생정보 우와한 식당에서는 비주얼도 맛도 예술인 서울 동대문구의 맑은미나리감자탕을 소개합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세기만에 열린 비밀의 숲

지금 익산으로 향하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가장 주목받는 곳은 황등면 아가페정원입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