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청라 한양수자인 즉시입주아파트 조건변경 특별할인분양

  • 기준

청라 한양수자인 즉시입주아파트 조건변경 특별할인분양

부동산 분양부동산 분양소식 청라의 많고 많은 미분양 아파트 중, 이미 입주가 완전한 청라 한양수자인이 분양조건을 파격적으로 변경해서 특별할인분양중입니다. 변경된 분양조건이 궁금하시면 지금 바로 전화주세요 청라 한양수자인의 총세대수는 566 세대이고 지하2층에서부터 지상 24층, 26층, 27층, 30층 이며 주차대수 1,082대로 구성됐습니다. 청라 한양수자인은 휘트니스센터,실내 골프연습장, GX룸 등 건강을위해 언제나 건강한 체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해주는 커뮤니티센터와 웰빙스파, 카페테리아, 실버룸, 멀티룸 등 웰빙라이프를 즐길수있도록 배려하였습니다.


imgCaption0
전국 미분양 아파트 할인분양

전국 미분양 아파트 할인분양

부동산 침체 분위기가 계속되는 가운데, 지방을 넘어 수도권, 서울까지 신축 단지 미분양 문제가 심각한 상황입니다. 주택업계에서는 미분양 물량이 해소되지 않으면 산업 전반이 무너질 수 있다고 아우성입니다. 개별 사업장들도 남은 집들을 털어내기 위해 할인분양, 중도금 무이자 대출, 계약금 무료 환급 등 각종 대책을 내놓고 있습니다. 할인 분양은 말 그대로 건설사가 분양가를 할인해 주는 제도입니다. 수요자들은 할인 분양으로 주택을 구입할 시 시세 차익을 얻습니다.

건설사도 미분양 털어내기에 효과적이지만 이전 분양자는 더 값비싸게 돈을 주고 집을 구입하게 된 꼴이 되고, 집값 하락 손해도 감수해야 하기 때문에 건설사들이 이전 입주자들 몰래 할인 분양을 시도하다가 걸려 소송에 휘말리는 등 사회적 문제가 되기도 합니다. 이전 계약자들은 분통이 터지는 상황입니다.

미분양 아파트, 주의사항

미분양 아파트 분양을 고려할 때에는 세대수가 적은 미분양 아파트의 경우, 시간이 지나도 편의시설이나 교통수단 등의 인프라가 제대로 조성되지 않을 확률이 높으며 인지도가 낮은 브랜드의 아파트일 경우, 향후에도 상승가치가 떨어지기에 인지도 높은 브랜드의 아파트를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입주 후에도 남아있는 옛날의 미분양 아파트라면 더욱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만약 장기적인 투자도 고려 중이라면 교통개발호재나 지역 개발 호재 등의 장래 프리미엄이 붙을 요소가 있는지 잘 보고 투자 결정내리는 것이 미분양 아파트를 고르는 방법 중 하나 입니다.

미분양 아파트의 전세입주 시, 주의사항 1. 등기부등본 조사 후, 권리분석하기 등기부등본의 갑구에는 소유권에 대한 사항이 기입되어 있습니다.

미분양 주택

23년 3월 전국 주택 미분양은 72,104호로 1,2월에 7.5만 호를 기록하고 살짝 하향하고 있습니다. 특히 수도권 1.1만 호로 대조적으로 낮은 반면, 대구 1.3만 호, 경북 9천 호, 충남 8천 호로 지방의 미분양이 많은 상황인데요. 서브프라임 모기지리먼 브라더스 사태 이후로 타격받았던 부동산 시장인 2009년2013년 이후, 오랜만에 미분양이 7만 호 이상을 기록하면서 안절부절한 수치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전국 지역별 미분양 현황을 좀 더 살펴보겠습니다. 여기서도 국토부에서 제공한 데이터 말고 ”아실”에서 취합쳐서 보는 것이 좋아 보입니다. 서울시와 경기도의 최근 4개월 미분양 추이입니다. 3월분은 아직 반영이 안 되었는지만 작성을 해보았습니다.

서울 강북구 칸타빌 수유팰리스, 할인 분양

최근 서울은 둔촌 주공아파트 인기 성공에 힘입어 영등포 자이 디그니티, 휘경 자이 디센시아가 높은 경쟁률을 보여주었습니다. 서울은 역시 부동산 불패의 도시라는 이미지를 가져가고 있는데요. 그 와중에 강북구 칸타빌 수유팰리스가 미분양에 이어 할인분양을 하면서 이슈가 되었습니다. 강북구 수유동 1792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15층 총 216세대 규모의 아파트인데요. 아래 지도에서 위치를 보시면 알겠지만 조금 애매합니다.

대원건설이라는 브랜드와 좋은 않은 입지, 비싼 분양가, 역과의 거리, 주동의 형태, 세대수 등 너무나도 불리한 조건으로 분양을 시작했었습니다. 분양 당시부터 고분양가로 이슈가 되었습니다. 근처에 번동 수유역 두산위브2009년 입주가 현재 시세 34평 8.47억호갱노노 기준입니다. 지난해 이맘때도 비슷한 가격이었는데 칸타빌 수유팰리스는 32평이 거의 11억에 분양을 했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

전국 미분양 아파트

부동산 침체 분위기가 계속되는 가운데, 지방을 넘어 수도권, 서울까지 신축 단지 미분양 문제가 심각한 상황입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미분양 아파트, 주의사항

미분양 아파트 분양을 고려할 때에는 세대수가 적은 미분양 아파트의 경우, 시간이 지나도 편의시설이나 교통수단 등의 인프라가 제대로 조성되지 않을 확률이 높으며 인지도가 낮은 브랜드의 아파트일 경우, 향후에도 상승가치가 떨어지기에 인지도 높은 브랜드의 아파트를 고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미분양 주택

23년 3월 전국 주택 미분양은 72,104호로 1,2월에 7.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