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고객센터 연락처 안내
2018년 11월1일부터 다음카카오에서는 큰 변화가 생겼습니다. 바로 고객센터 유선상담 번호를 없앤건데요. 과거에는 네이버에서 일반서비스 부분의 고객센터를 없애고 네이버 지식인 아니면 도움말을 통해 해결하라고 나왔는데 이제 다음도 그와 비슷한 행보를 걷고 있어서 많이 안타까움이 있네요. 아무래도 익숙해지기 전까지 당분간은 많은 혼선이 발생할거 같습니다. 이제 다음 카카오는 전화로 상담할 수 있는 유선전화가 없고 카카오봇으로 채팅을 통해서만 상담이 가능합니다.
카카오봇이란 말그대로 상담원사람과 대화를 나누는게 아니라 카카오봇이라는 기계와 대화를 하는것입니다.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자주 찾는 질문
카카오뱅크 고객센터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평소 이용 고객들이 자주 문의하던 내용과 그에 대한 답변이 정리되어 있습니다. 카카오뱅크를 통한 입출금예적금, 대출, 외환, 카드, 사업자, ATM, 제휴서비스, 인증보안, 앱 이용 등의 항목별로 질문 내용이 분류되어있습니다.
본인이 궁금한 내용도 이미 다른 사람들이 질문을 자주 해서 작성되어 있을 수도 있다고 해서 전화 문의를 하기 전에 자주 찾는 질문 메뉴를 한번 살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카카오톡 어플을 통한 고객센터 연결
카카오톡 어플을 사용해 카카오 고객센터를 친구추가한후 질문을 할수가 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위이미지처럼 차례대로 눌러주세요 하단에 채팅아이콘을 누르신후 우측상단의 검색아이콘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카카오 고객센터 라고 검색해보세요 카카오고객센터가 바로 나올것입니다. 우선 친구추가해주세요 친구추가하신다음 채팅으로 소개를 받으시면 됩니다. 이같은 경우애 처음에는 상담챗봇이 소개를 해줄겁니다.
AI 로봇이죠 하지만 아무래도 AI가 상담하는데는 한계가 있을겁니다. 그럴때는 상담원으로 전환하기 를 눌러서 실제 상담원과 상담하실수도 있답니다. 위 이미지 참고해보세요~ 하지만 상담원은 상담할수있는 요일과 시간이 한정되어 있답니다. 월화수목금 오전 10시 부터 오후 6시 반 까지만 상담받을수가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