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숫자키 안 눌러질때 해결방법
인터넷 뱅킹 자주 이용하시다가 가끔이체가 안 되는 경우 있으시죠? 은행들이 은행공동망을 점검하는 시간이라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땐 은행별 점검시간을 확인한 뒤에 이체를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은행공동망 점검시간이란 왜 있는 걸까요? 하루에는 은행별 자금 이체건수가 어마어마하게 많습니다. 그 당일에 은행과 은행이 서로 주고받았던 자금 거래의 문제가 있는지 없는지 파악하기 위해서 잠시 타 은행과의 은행공동망 연결을 중단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타 은행과의 이체가 불가능한 것입니다.
방법 비대면실명확인으로 오류해제
비대면 실명확인서비스 이용가능 조건모두 충족 대한민국 국적의 만19살 이상 개인고객 외국인 거래불가 신분증 아니면 운전면허증이 준비되어 있는 경우 본인명의 통신기기 보유고객 당행 아니면 타기관의 본인 계좌인증 가능 고객 위 조건이 모두 충족되어도 해외거주체류중인 경우, 본인인증 과정에서 오류 발생 시 거래 불가할 수 있습니다. 조건에 보충하는 경우아래의 경로 하나를 선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뱅킹 이용시간이 궁금해요
매월 둘째 일요일 0200 0600 은 시스템 정기점검으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이용하시는 업무에 따라 이용가능 시간이 다르므로 우리은행 홈페이지 이용시간소개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시간안내 메뉴 경로 우리은행 홈페이지 전체서비스 rarr 고객광장rarr 이용안내rarr 인터넷뱅킹이용안내rarr 이용시간안내 우리WON뱅킹비로그인 rarr 우측상단 전체메뉴rarr 안내지원rarr 안내rarr 서비스 안내rarr 서비스이용 유의사항 rarr 이용시간탭
비밀번호 오류 3회 해제 방법
개인 및 개인사업자의 경우 이용자비밀번호 3회 오류 시 아이디ID 로그인 불가하며, 아이디ID 로그인 외에 다른 방법공동인증서, 금융인증서, 간편비밀번호 등으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이용자비밀번호 오류해제를 요구하는 경우 아래 방법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법인터넷뱅킹에서 오류해제이전 이용자비밀번호 아는 경우 기 등록한 이용자비밀번호 입력 필요 기 등록된 이용자비밀번호는 3번의 입력 기회가 있으며, 3번 모두 비밀번호를 잘못 입력한 경우 영업점 방문 아니면 비대면 실명확인, 스마트 키오스크를 이용하여 비밀번호 오류해제가 필요합니다.우리WON뱅킹에서 비대면 회원가입이체고객
우리 WON뱅킹 앱 설치 후 첫 화면의 시작하기 버튼을 터치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통신기기 본인확인아니면 카드 본인확인 후 고객 맞춤별 가입 소개를 제공합니다. 비대면 실명확인신분증 촬영 및 검증, 본인계좌인증 절차가 있으니 준비해주시기 바랍니다. 입출금계좌가 없는 경우 계좌개설이 진행되며, 전자금융 가입, 간편비밀번호 등록 등 조건에 따라 보안매체실물OTP 아니면 디지털OTP 등록, WON금융인증서 등록까지 함께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고객상태에 맞는 맞춤 서비스가 제공되므로, 고객마다. 가입절차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 점검?
신용카드와 다르게 체크카드는 은행 점검시간에 맞춰서 점검을 합니다. 그 시간에는 체크카드 사용이 불가능해서 점검시간이 끝날 때까지 기다린 후 사용하셔야 합니다. 신용카드 기능을 가지고 있는 혼합 체크카드의 경우는 점검시간에 결제가 되는 경우가 가끔있습니다. 체크카드 점검시간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더 특정한 내용은 각 카드사별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은행권 체크카드인 경우에 자사 은행 계좌에 연결된 체크카드라면 24시간 이용이 가능한 카드가 있습니다.
이체한도 조회방법
개인인터넷뱅킹 아니면 우리WON뱅킹 앱에 로그인합니다. 이용하시는 채널에서 이체한도 연관 메뉴로 이동합니다. PC 개인인터넷뱅킹 로그인 rarr 뱅킹관리 rarr 인터넷뱅킹관리 rarr 이체한도조회감소 조회 및 축소가능 스마트폰 우리WON뱅킹 로그인rarr 전체우측하단equivrarr 금융거래rarr 계좌조회관리rarr 이체한도 관리 조회 및 축소, 증액OTP등록가능 1회 1일 이체한도 및 보안등급 등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체크카드 점검시간
각 은행별 점검시간 및 체크카드 점검시간에 에 관하여 다뤄봤습니다. 은행별로 점검시간이 다르거나 시간차가 날 수 있으니 보다. 더 구체적인 정보는 각 은행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방법 비대면실명확인으로
비대면 실명확인서비스 이용가능 조건모두 충족 대한민국 국적의 만19살 이상 개인고객 외국인 거래불가 신분증 아니면 운전면허증이 준비되어 있는 경우 본인명의 통신기기 보유고객 당행 아니면 타기관의 본인 계좌인증 가능 고객 위 조건이 모두 충족되어도 해외거주체류중인 경우, 본인인증 과정에서 오류 발생 시 거래 불가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뱅킹 이용시간이
매월 둘째 일요일 0200 0600 은 시스템 정기점검으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며, 이용하시는 업무에 따라 이용가능 시간이 다르므로 우리은행 홈페이지 이용시간소개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비밀번호 오류 3회 해제
개인 및 개인사업자의 경우 이용자비밀번호 3회 오류 시 아이디ID 로그인 불가하며, 아이디ID 로그인 외에 다른 방법공동인증서, 금융인증서, 간편비밀번호 등으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