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안성 영무예다음 모델하우스 민간임대아파트 소식

  • 기준

안성 영무예다음 모델하우스 민간임대아파트 소식

안성 영무예다음사업개요 주더와이에서 경기도 안성시 신소현동 861 외 40필지에 안성 영무예다음 민간임대 아파트를 분양할 예정인데요. 안성 영무예다음은 지하 2층에서 지상 최고 28층, 10개동, 전용면적 59141m2 규모로 총 997세대 규모로 조성되며, 10년 후 분양전환이 가능한 민간임대 아파트로 공급되고, 희소가치가 높은 중대형 물량도 갖추고 있습니다. 안성 영무예다음 교통환경으로 단지 인근 38번 국도를 통해 안성평택 도심으로의 접근이 편리하고, 경부고속도로 안성IC, 평택제천고속도로도 가까운 곳에서 위치해 있습니다.

서울세종고속도로 1단계 구간구리안성이 올해 개통 예정으로 건설 중이며, 평택역을 시작으로 안성시를 거쳐 부발역을 잇는 59.4km 길이의 철도사업인 평택부발선 등의 교통 호재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세대 유닛은 방과 거실이 일자로 이어져 채광 효율이 높은 4베이 판상형과 다른 조망을 한 번에 마주하는 타워형 두 가지로 꾸며집니다. 덕분에 햇살이 밝게 머무르는 시간이 오래 지속되어 밝은 느낌이 들 것입니다. 또한 팬트리, 드레스룸이 기본 제공되어 수납성이 뛰어나고 가장 큰 평수인 전용면적 141만 외부 발코니가 적용되어 개방감이 우수합니다.

안성 영무예다음은 단지 내 피트니스센터, 키즈카페, 키즈도서관, 다함께 돌봄센터 등 여러가지 홈페이지 시설이 계획되어 있습니다.


단지배치도
단지배치도


단지배치도

단지 배치는 일조권과 밝게 빛나는 남동향, 남서향 위주인 남향 위치로 배치 하였으며, 동간거리도 넓어서 삶의 여유를 느낄수 있습니다.

지난 15일 정부가 반도체 메가 클러스터 조성지를 발표하면서 안성시가 그 수혜지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정부는 용인시 남사읍 710만㎡에 2042년까지 300조원을 투자해 반도체 제조공장 5개를 구축하고, 국내외 소부장 업체, 팹리스 등 최대 150개 기업을 유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안성시는 용인 남사면과 직선거리로 불과 15km 이내에 근접해 있고, 차량으로 약20분이면 이동이 가능하여 수혜를 받을것입니다.

교통에 대해 간편하게 설명 드리면, 단지 인근 38번국도를 통해 안성평택 도심으로의 접근이 편리하고, 경부고속도로 안성IC, 평택제천고속도로도 가깝다. 서울세종고속도로 1단계 구간구리안성이 올해 개통 예정으로 진행 중이며, 평택역을 시작으로 안성시를 거쳐 부발역을 잇는 59.4 길이 철도사업인 평택부발선 등의 교통호재도 예정돼 있습니다. 단지는 일반 월세, 전세와 달리 최대 10년간 안정되는 주거가 가능하며, 주택 수에 포함되지 않아 취득세, 보유세, 종부세 등 주택소유에 따른 세금이 없는 것이 장점입니다.

계약금 천만원 정액제1차,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적용해 수요자들의 초기 부담을 낮췄으며, 민간임대 주택특별법 시행에 따라 임대사업자 동의 시 임차권 승계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