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단발 c컬펌 한 머리에 애쉬그레이 염색
지난 7월? 8월?쯤에 흑발에서 탈색을 두 번하고 애쉬 바이올렛 염색을 했었는데, 바이올렛은 일주일 정도만에 다. 빠져버리고. 몇 달이 지나자 주황색 머리가 되어버렸다.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수고한 나에게 주는 선물이랍시고 헤어 색을 바꾸러 미용실을 찾았습니다. 과거에는 동네 헤어샵 아무곳에서나 했는데 내 요청을 100 들어줬던 곳이 없어서. 이번에는 조금 크고 비싼 브랜드? 미용실을 찾았습니다. 연말이라고 30 할인 이벤트 행사에 현금결제하면 5 추가 할인도 된다고해서 총 35 할인을 받았는데도 20만원이 훌쩍 넘는 금액을 지출을 해야 했다.
애쉬 그레이 염색약
헤어 브랜드는 많은데 새치 염색 위주로 나오는 라인이 있어서 애쉬 그레이 색상이 있는 염색약 소개 드립니다. 올리브영에서 50 할인할 때가 있어서 올영 입점 물품 위주로 소개 드릴게요 1. 미쟝센 헬로버블 밀크티그레이 16,000원 2. 모레모케라틴 헤어컬러 애쉬그레이 14,500원 3. 이지엔 푸딩헤어컬러 애쉬 퍼플 그레이 or 애쉬 블루 그레이 14,500원 4. 프레쉬라이트 밀키컬러 애쉬 그레이지 15,800원 모발 길이에 따라서 염색약이 2개 이상이 필요할 수도 있어요 보통 브랜드마다.
상세페이지에서 확인하시면 되는데, 단발머리가 아니라면 무요건 1개 이상을 권한다고 합니다.
2014년 여름 추천 컬러 애쉬 블루 컬러 시술 후 관리
애쉬 블루 컬러는 다른 컬러에 비해 클렌저 후 틴트감이 가장 먼저 빠져나갈 수 있으므로 조금 더 오래 컬러를 유지하기 위해 두피 전용 샴푸의 사용은 피해주시고, 웰라 컬러 전용 클렌저 나 오일로 관리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애쉬 블루 컬러는 기존의 카키 컬러와 비슷한 듯 하지만 애쉬 느낌이 강한 컬러로 너무 부담스럽고 튀지 않는 컬러여서 여름 휴가를 앞두고 개성있게 염색하기 좋은 컬러입니다.
저희 신대방삼거리 헤어샵 모이모이헤어에서는 전문가가 고객님의 이미지에 가장 잘 맞도록 친절히 상담해 드리며, 최고의 제품과 기술로 여러가지 컬러의 시술을 통해 멋진 스타일을 연출하도록 도와 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신대방삼거리 헤어샵 모이모이헤어에서 보여 드린 2014년 여름 추천 헤어 컬러의 시술과 사진은 디자이너 소정 선생님께서 해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