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로 건너뛰기

배달 샵인샵 창업에 대한 걱정 한번 생각해 볼 이야기

  • 기준

배달 샵인샵 창업에 대한 걱정 한번 생각해 볼 이야기

지난 글 보러가기 배달앱의 클릭수 개선 비법 클릭하는 고객의 심리파악 여러분은 배달업이 어떤 업종이라고 생각하는가? 내가 느낀 배달업은 일종의 온라인 쇼핑몰과 같다고 생각합니다. 물품을 필요로 하는 고객이 있고 이 고객이 쉽게 접근하여 주문할수 있고 좋은 물건을 빠르게 받아볼수 있는 시스템 이런 것이 바로 쇼핑몰과 일맥상통하는 배달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왜이렇게 샵인샵,샵인샵 하는지?
왜이렇게 샵인샵,샵인샵 하는지?

왜이렇게 샵인샵,샵인샵 하는지?

저희가 어떤 민족입니까? 로 시작된 배달의민족. 물론 그에 앞서 우리는 중국집,배달중식당으로 인해 이미 배달을 접하고 있었습니다. 또한 예전엔 전단지찌라시,자석전단등등나 배달책자가 활성화 되어져 있었지요.요새도 있습니다. 하지만 숭고한 형제들은 이를 앱시장에 전산화 하여 새로운 시장을 만들어 냈지요.대단한 양반들입니다. 만든다고 다. 잘 되는것은 아니지요. 시장의 흐름도 딱 맞아 떨어졌다.

해도 될것 같습니다.

빠른 회전율을 가진 배달아이템
빠른 회전율을 가진 배달아이템

빠른 회전율을 가진 배달아이템

배달 매장의 경우 맛도 중요하지만 속도가 생명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최근에는 배민원과 쿠팡이츠가 많이 활성화 되어 있으므로 피크타임에 주문이 몰리게 되는 경우 회전율이 느린 아이템은 들어오는 주문을 제대로 다. 받아내지 못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손님들은 늦은 배달로 인해 불만이 생기게 되기 때문에, 배달 장사에 맞게 빠르게 보내드릴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는 배달아이템을 선정하는 것이 필수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슬기롭게 브랜드를 결심하는 방법
슬기롭게 브랜드를 결심하는 방법

슬기롭게 브랜드를 결심하는 방법

브랜드는 유명 프랜차이즈, 배달 프랜차이즈, 샵인샵 전용 프랜차이즈등이 있는데요. 홀 장사와 배달을 함께 하는 유명 프랜차이즈의 경우 원재료율이 굉장히 높은 곳이 많으며, 이것저것 초기 투자비용이 많이 들어가지만, 오픈빨이나 광고효과등 스스로가 따로 노력하지 않아도 어느정도 주문 수를 보장해주기 때문에 창업비용과 원재료율이 높아도 그 만의 혜택이 있습니다. 하지만 가장 피해야 할 브랜드는 바로 이름 값이 없으며, 가맹비나 원재료율이 높은 브랜드인데요. 이런 브랜드들은 오픈을 하더라도 사람들이 알아서 시켜주지 않기 때문에 오픈빨도 없으며, 사장님의 운영방식에 따라 천차만별로 달라지게 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왜이렇게 샵인샵,샵인샵

저희가 어떤 민족입니까? 로 시작된 배달의민족.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빠른 회전율을 가진

배달 매장의 경우 맛도 중요하지만 속도가 생명이라고 볼 수 있는데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슬기롭게 브랜드를 결정하는

브랜드는 유명 프랜차이즈, 배달 프랜차이즈, 샵인샵 전용 프랜차이즈등이 있는데요.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