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트레이더스 베이커리 제안 상품 곡물 식빵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 많죠? 코스트코에서 인기있고 맛있는 여러 수입제품명 수입치즈들을 판매하는데요. 치즈매니아들에게 인기있는 코스트코 치즈 베스트 상품 5가지 맛, 가격과 함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코스트코 맛있는거 인기치즈 순위 1. 알라 하바티 슬라이스 치즈 용량 907g 슬라이스치즈 32장 가격 19,780원 건강하고 맛좋은 자연치즈로 빵이나 토스트에 올려먹으면 정말 좋은 코스트코 인기치즈입니다. 무난하면서도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질리지 않는 제품으로, 토스트에 올려 멜팅해서 먹으면 아침식사로 거뜬합니다.
알라 하바티 치즈는 짜지 않은 치즈로, 호불호없이 누구나 즐길 수 있으며 그냥 섭취하여도 좋고 요리에 활용하기도 좋아서 인기가 많습니다.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2간섭 8,790원
자주 애용하던 필라델피아 크림치즈인데 꾸덕한 질감이 아예 없어졌습니다. 부드러운 그릭 요구르트 질감에 풍미도 예전에 비해 확연히 떨어집니다. 구매하실 분들은 잘 확인 후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치즈 함량이 현저히 줄어들어 유청 분리가 덜 된 듯한 느낌의 질감인 크림치즈가 되어 버렸습니다. 처음엔 상해 버린 제품이 유통된 것인가 해서 찾아보니 리뉴얼이 되었네요. 용량은 줄고 원재료 함량이 달라져 칼로리는 낮아졌으나 일반적인 맛의 변화가 심하게 차이 난 것이었습니다.
아래는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원재료 변화 및 영양성분표입니다.
베이글 2봉 6,890원
플레인, 블루베리, 어니언 세가지 맛이 있어요 보통 저희는 어니언을 가장 많이 사고, 어제는 블루베리 베이글이 막 나왔다고해서 블루베리 1봉, 어니언 1봉을 구매했습니다. 1봉지에 6개가 들어있으니 총 12개의 가격이 6천원대라 가격이 정말 저렴해요
당일에는 바로 꺼내서 뜯어섭취하여도 쫄깃해서 너무 맛있고 오늘 지나고 부터는 전자레인지에 살짝, 시간 여유가 좀 된다면 에어프라이어에 5분정도, 아니면 반 갈라서 토스터기에 구워섭취하여도 너무 맛있답니다.
잼, 크림치즈, 버터와 다. 잘어울리고 잼바른후에 계란후라이, 치즈 넣어서 샌드위치로 만들어섭취하여도 든든합니다
한번 먹으면 빠져드는 중독성
포장지를 개봉하니 황색 카스테라가 묻어 있는 떡이 나옵니다. 평소 떡집에서 먹을 수 있는 떡의 모양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안에 생크림이 듬뿍 들어 있다니 푸전의 맛이 궁금해진다. 가위로 절반을 갈라서 내용물을 구경해 봤다. 제일 바깥쪽은 카스테라 그리고 찹쌀떡, 그리고 생크림으로 완성됩니다. 한입 덥석 먹었는데 카스테라의 부드러움과 찹쌀떡의 쫀쫀함 그리고 치즈 생크림의 조화로운 맛이 일품입니다.
상품 이름 중에 제일 두려웠던 것은 치즈와 생크림의 조화였다. 치즈도 좋아하고 생크림은 환장하는 필자이지만 왠지 치즈와 생크림이 어우러지면서 느끼함을 한가득 선사할 것 같았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현실 먹어보니 정말 촉촉하고 맛있습니다. 요즘에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저녁을 먹고 출출해질 때면 치즈떡이 생각난다. 냉동상태에서 해동을 조금 덜 한 상태로 먹으면 시원하면서도 달콤함에 빠져 버린다.
자주 묻는 질문
필라델피아 크림치즈 2개입
자주 애용하던 필라델피아 크림치즈인데 꾸덕한 질감이 아예 없어졌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베이글 2봉 6,890원
플레인 블루베리, 어니언 세가지 맛이 있어요 보통 저희는 어니언을 가장 많이 사고, 어제는 블루베리 베이글이 막 나왔다고해서 블루베리 1봉, 어니언 1봉을 구매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한번 먹으면 빠져드는
포장지를 개봉하니 황색 카스테라가 묻어 있는 떡이 나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