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세일 (올리브영 10월 세일기간)
말끔한 피부를 위한 매끈한 스킨케어템 할인정보입니다. 올리브영 몰이나 가까운 올리브영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십니다. 라네즈 크림스킨리필팩 23,700원 크리니크 모이스춰 써지 쑥보습 크림 50ml 잔망루피 주머니 증정37,600원 아벤느 제라캄 뉴트리션 로션 28,900원101104, 33,500원1031 피지오겔 DMT기획세트 토너로션 29,900원 토너크림29,900원 아비브 부활초콜라겐 패드 퍼밍 터치 60매10매16,800원 넘버즈인 1번 말끔 순삭클렌징 오일 300ml 기획19,300원 마른 환절기 피부에 요구되는 알맞은 수분템 입니다.
앤 아더 스토리즈 핸드크림
이것 여자친구한테 선물 받아서 한번 써봤습니다. 처음 가격대는 6천 원대라 나쁘지 않고 개인적으로 제 취향이네요. 향도 좋고, 손에 발랐을 때 바로 촉촉해지고 느낌이 싼티가 안 납니다. 싼 티 나는 핸드크림은 냄새도 이상하고 촉촉해지는 것도 금방 끝나버립니다. 헌데 얘는 약간 빈티지한 스타일의 튜브형 태도 맘에 들고, 이름은 좀 헷갈리고 길지만 괜찮습니다. 셋 중에 한번 좋은 걸로 써보세요 저는 3번이 개인적으로 제일 나은 듯합니다.
디엠에서 또 헤어제품들을 엄청 많이 사간다 종류가 진짜진짜 많습니다.. GLISS KUR가 디엠의 자체 헤어 제품이라 저렴하다 근데 효과는 그저그랬다. 저 에센스 좋다고 해서 써봤는데 그닥이었다. 굳이 살필요 없을듯 그리고 꼭 사는 필수템중 하나인 Alpecin 알페신 탈모샴푸 알페신 카페인 샴푸가 탈모에 좋다고 유명해서 사려고 맘먹고 왔는데 종류가 너무 많아서 당황했다.
영양제 코너
대망의 영양제 코너. 제품이 너무 많아서 뭘 살지 머리아팠던 칼슘, 마그네슘, 아미노산, 산모용 영양제, 철분, 아르기닌 칼슘 한통에 4.75유로밖에 안해서 부모님 지인 선물용으로 쟁였다 아연, 비타민 A, 비타민 B 컴플렉스, 비타민 B12, 비타민 C, 면역 영양제, 코엔자임 큐텐, 비타민D, 비타민 K2, 비타민 E 온 세상 비타민 다. 모아놓은듯 발포 비타민 개당 0.45유로 선물용으로 엄청 쟁이고 나도 비행다니면서 생수통에 두개씩 넣어서 타먹었습니다.
NONFICTION 핸드크림
직원의 선물로 한번 이용해서 본 핸드크림과 입술 바르는 립글로스로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유명 연예인의 부인이 만든 회사라고 하죠. 윤계상 씨의 아내분. 이미 이쪽 업계에서는 엄청난 매출을 올리고 있는 코리안 브랜드입니다. 냄새는 뭐 무향정도에 가깝고 가격은 좀 있는 편이라 1만 5천 원2만 원대. 남자들이 쓰기에는 조금 그렇습니다.
차Te 코너
우리는 차를 물처럼 먹지만보리차, 옥수수차 유럽은 차를 민간요법 약처럼 마신다. 그래서 여러 효능의 차가 있습니다. 나는 목아플때 먹는 기관지 연관 차와 지방 분해 차를 샀는데 그야말로 효과도 있는듯 근데 목아플때는 스리랑카에서 파는 Samahan 티가 더 효과대단하다 이렇게 전 세계의 product를 먹어보고 마셔보고 어디가 제일 좋은지 비교할 수 있는것은 승무원만이 가능한 것같다. 이럴때 감사함을 참 많이 느낀다.
1등등 각종 크림, 강장제
그리고 또 잘 보고된 말크림 원래 경주마 근육통 용으로 개발한건데 효능이 너무 좋아서 사람들도 바르기 시작했다고 어르신들 근육통에 바르면 좋다고합니다. 최근 시기 티커피 따를때 손목이 너무 아픈데 사서 좀 발라줘야하나 이 사진 중간에있는 소녀 얼굴이 그려진 자양강장제가 독일의 국민음료? 라고 합니다. 몇 개 사서 비행 끝나고 먹어봤는데 잘 모르겠다. 비행 피로는 에너지음료로 풀리는게 아닌가보다.
자주 묻는 질문
앤 아더 스토리즈 핸드크림
이것 여자친구한테 선물 받아서 한번 써봤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영양제 코너
대망의 영양제 코너.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해 주세요.
NONFICTION
직원의 선물로 한번 이용해서 본 핸드크림과 입술 바르는 립글로스로 사용을 해보았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